티스토리 뷰

화사가 나이 차이를 실감했다. 10월 2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는 13살 차이나는 이시언을 할아버지라고 놀렸다. 이날 화사는 휘인과 중학생 시절을 추억하며 교복을 입고 전주 먹방 여행을 했다. 화사 휘인은 닭꼬치 가게에서 리쌍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하냐. 난 서른이 넘었는데'라는 말을 울면서 주절주절 했다. 근데 인국이가 아무런 정보도 없었던 상황에서 아주 강단있게 '형, 이건 무조건 잘되고 형과 나도 무조건 잘 될거야'라고 하더라. 그 말이 아무 이유없이 내 가슴을 빡쳤다. 그게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 "나이 5살 더 먹은 형은 앞에서



거절당했어요 [단독] '나혼자산다' 황재균, 11개월만에 재출연..또 한번 반전매력 예고 카톡 이모티콘 받으세요. 논산조교 VS 사단조교 달심은 나혼산 하차했어도 무지개멤버들 꾸준히 만나고 있었군요 이시언 “잘 풀리던 시기, 서인국 앞에서 울었더니..”[EN:인터뷰] 이시언 영화 vip시사회 참석한 비(정지훈).jpg 이시언 인스타그램 - 남궁민❤️ ‘간택-여인들의 전쟁’ 제작발표회 (진세연, 김민규, 도상우, 이열음, 이시언) 간택에 이시언 나오는구나 ㅋㅋㅋㅋ 요즘 나혼산 기안, 이시언 나올 때랑 방성훈 자료화면 나올 때 제일 웃김 오늘 이시언이 펭수 드립치던거 현실되게 생겼넼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이시언 프로포폴 복용 고백 파문 ‘간택-여인들의





염두에 둔거같긴한데 조회수가 너무 안따라와서 시즌2 제작 들어갈 확률이 너무 적어보임 사실 이번 엔딩 자체는 연애미수라는 제목이랑도 어울리고 파랑 시원 시언 다 어울리게 마무리한거같아서 시즌2 없으면 절대 안돼!!!!! 이런건 아닌데 시언시원 꽉 닫힌걸로 둘이 사귀는것도 보고싶고 파랑이도 희수같은애 말고 제대로 된 사람이랑 제대로 된 연애하는것도 보고싶고 더 보고 싶은 장면들이 많아 ㅠㅠㅠㅠ 어디다가 감상 남기고 시즌2 기다린다고 꼭



기안84 따라하는 주펄(feat. 이흥건) 이시언이 누구를 질투하는데 ? 10년동안 제 친구를 짝사랑하고 있는 그녀한테..... 키스를 해버렸어요.jpg (스압) 이시언 "박나래, MBC 연예대상 무조건 받았으면…지난해 섭섭했다" (인터뷰) 이시언 주연이던데 그 정도 실력인가요? 이시언 "'나 혼자 산다', 대한민국 최고 모여…함께해 감사" 이시언 인터뷰 속 악플, 인기, 본인성격에 관한 이야기.txt [단독] '나혼자산다' 황재균, 11개월만에 재출연..또 한번





이시언은 2019년 MBC 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의 중심인 박나래의 대상 수상을 기원했다. 그는 "무조건 나래가 받았으면 좋겠다. 나래가 받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다. 작년에 제가 섭섭한 표정을 지었었는데 저는 가족으로서 나래가 받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당연한 것 같았다. 이영자 선배님이 작년에 받았을 때 정말 정말 축하드렸다. 학교 선배이시고 하니 당연히 너무 축하드렸다.





찾아감 문자를 받고 시원이가 있는 곳으로 옴 내가 울긴 왜 울어 개오열 ㅠㅠㅠㅠ 항상 기다리기만 했던 시원이 ㅠㅠㅠ 정작 파랑이한테 제대로 된 고백한번 못해본게 화가남 ㅠㅠㅠ 같은 시각, 희수랑 첫데이트 하고있는 파랑 (참고로 희수도 시언이랑 사귀고싶어서 친구인 파랑이한테 접근한거...) 파랑이의



같다” 고 전했다. **진솔한 부분들이 많이 느껴져서 나덬은 인상깊게 읽음. 이시언 관심있는 덬들 같이 읽자고 가져옴 ㅎㅎ [OSEN=지형준 기자]kt 위즈 황재균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jpnews@osen.co.kr [OSEN=김은애 기자] 야구선수 황재균이 '나혼자산다'에 또 한번 출연한다. 11일 OSEN 취재결과 황재균은 최근 MBC '나혼자산다'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1월 출연한 후 약 11개월만에 무지개 멤버들과 시청자들을 만나는 것이다. 특히 황재균은 '나혼자산다'를 통해 그라운드 위의 카리스마와 달리 반전매력을 뽐내



얻으면서 또 한 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유재석은 최근 한국 갤럽이 선정한 '올해의 인물' 코미디언 부문에서 47%의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고,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12월 예능인 브랜드 평판에서도 1위에 올랐다. 물론 유재석이 단순히 캐릭터를 잘 만나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 아니다. 시청자들은 어떤 상황에 놓여도 기대 이상으로 해내는 유재석의 능력치에 열광하고 있다. 본인조차 방송을 통해 알게 됐다는 드럼 독주회부터





김건모-이선미, 박수홍-지인숙, 이상민-임여순, 토니안-이옥진 등 나 혼자 산다와 함께 관찰예능 시대를 본격적으로 연 프로그램이다. 물론 나 혼자 산다가 3년 먼저 만들어진 프로그램이지만 출연자들이 VCR을 보며 코멘트하는건 오히려 미운 우리 새.끼가 먼저이다. 물론 출연자들이 VCR을 보며 코멘트 하는 방송이 새로운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