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족을 했었습니다만.. 조금 두껍다는 느낌은 언제나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 Z17mini의 경우에는 그런 느낌은 전혀 들지 않구요.. 또 스마트폰이 얇아지면 그만큼 연약하게(?) 느껴지는 것이 일반적인데.. 풀메탈 유니바디 배터리커버로 이런 부분도 극복을 하고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nubia Z17mini - 럭셔리한 디자인과 단단한 그립감에 반하다..! 시크한 블랙과 럭셔리한 골드의 조합 .. 그리고 카메라와 홈버튼 등 포인트는 빨간색으로 마무리한 Z17mini ...! 보호필름을 벗이고 직접 만져보니 그 진가가 느껴지더군요... 리뷰 예고에서 언급을 했듯이



알리가 손에 패스해주면 좋았는데 ID : 3hWwU5Cx 손 슈퍼골 ID : fJ5kh3O4 대박~ㅋㅋㅋㅋㅋ ID : W/fTm88o 손 대바아아아아아아아악이니다~ 마라도나냐ㅋ ID : H/2dVvip 소오오오오오오온~~~ ID : hsNm56VX 소니 개대박 ID : RELOvszR 어라 손 키타━━━━(゚∀゚)━━━━!! ID : fJ5kh3O4 단독 돌파했다 ID : 923pfsFO 오졌다 ID : FiVieRdQ 이건 좀 쩌네 ID : S8rR1zVo 흥민이 실화냐 ID : twUwn7Y3 이런게 아시아인일리 없어 ID : 923pfsFO 진짜 간단하게 넣네 ID : 3hWwU5Cx 오늘은 컨디션 좋아보이긴 했는데





펼치고 있다. 한 탈북자 축구팬은 AP통신 인터뷰에서 “축구 남북대결은 한 경기 이상이다. 전쟁으로 비유된다”고 전했다. 실제로 과거 축구 남북대결은 전쟁을 방불케 했다. 1978년 방콕 아시안게임 결승에서 분단 이후 처음 만난 남북은 득점 없이 비겨 공동우승했다. 당시 한국 주장 김호곤(68)은 “북한 주장(김종민)이 1위 시상대 3분의 2를 차지했다. 비집고 올라갔더니 뒤에 있던 북한 선수가 날 밀어 넘어뜨렸다”고 회상했다. 2014년





천천히 일어나서 수건을 잡고 조용히 샤워실로 걸어갔다. 그러자 무리뉴가 나에게 마지막 한 방을 날렸다. "넌 지네딘 지단이 아니야. 절대 그렇게 수도 없어! 넌 비슷한 수준도 아니야!" 그 말이 내 심장을 찌르는 것 같았다. 무리뉴는 정확한 의도를 가지고 말했다. 그는 내가 얼마나 지단을



젠더는 보이질 않네요... 포함된 충전기는 아쉽게도 퀵차지 충전기는 아니구요.. 5v 2A의 일반적인 고속 충전기 입니다.. 설마 배터리 2950mAh라고 퀵차지가 안 되는 건 아니겠죠..? 왠지 모를 불안감이.. ㅠ.ㅜ 작년 Z11 개봉기를 보니 이어폰 또한 포함이 되어 있던 듯하던데요.. 아무래도 Z17mini는 스냅652를 장착한



- 레알 13 vs 바르샤 5 ☆ 양팀 가장 큰 점수 차 경기 1943.6.19 레알 11 : 1 바르샤 ☆ 2019년 3월 기점으로 바르셀로나는 87년 만에 레알 마드리드와의 상대 전적에서 앞선 상태가 된다 El Clasico record before Messi : • Barcelona 66 -



: 1 바르샤 ☆ 2019년 3월 기점으로 바르셀로나는 87년 만에 레알 마드리드와의 상대 전적에서 앞선 상태가 된다 El Clasico record before Messi : • Barcelona 66 - 87 Madrid El Clasico record after/during Messi : • Barcelona 96 - 95 Madrid 메시 이전 엘클 레알 87승 - 바르샤 66승 메시 이후 엘클 레알 95승 - 바르샤 96승 ☆ 현재 리그 총 178경기 전적 레알 72승 ** 34무 **



번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무리뉴가 소리쳤다. "넌 너무 고상해서 태클같은 건 안하려고 하지. 넌 니가 너무 잘나서 50% 정도로만 뛰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무리뉴는 말을 멈췄다. 짙은 갈색의 눈동자 2개가 날 노려보고 있다. 나도 그를 응시했다. 마치 복싱 경기를 앞둔 복서들 같았다. 무리뉴는 어떤 감정도 보이지 않고 나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 순간에는 무리뉴가 얼마나 혐오스러웠는지! 물론 사실 난 조세 무리뉴를 사랑한다. 내가 레알





투표하지 않았다. 1순위에 더리흐트, 2순위에 데 용, 3순위에 음바페를 꼽았다. 한국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은 1순위로 팀동료 해리 케인에게 투표했다. 2순위에 판데이크, 3순위로 호날두를 찍었다. 파울루 벤투 한국 대표팀 감독은 1순위 판데이크, 2순위 사디오 마네(리버풀), 3순위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을 선택했다. 올해의 남자감독상은 유럽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끈 위르겐 클롭(독일) 감독이 수상했다. 올해의 골키퍼상은 리버풀의 알리송(브라질)이 거머쥐었다. 올해 여자선수는



72승 바르샤 오늘 게임을 기점으로 엘 클라시코는 87년 만에 완전한 박빙 평행선에서 다시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 현재 라리가 순위 = ㅅㅂ 그저 웃음만ㅋㅋㅋㅋㅋㅋ 아무나 이겨라 ㅋㅋㅋㅋㅋㅋㅋ 리그+챔스 호날두 - 15경기 6골(PK 4) 2어시 손흥민 - 17경기 9골(PK 0) 8어시 패널티 득점 제외하면 15경기 2골 2어시... 이것도 프리킥 독점하고.. 골문 앞에서 패스 다 받아먹으면서 슈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