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미리 양해 말씀 구합니다! 1) 허니콤보 - 특유의 짭짤하면서도 향긋한 간장맛과 과하지 않은 달콤함이 만나 단짠단짠의 조화를 이룸.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식감 또한 넘나 매력적. - 뜨거울 때 먹어야 핵꿀맛. 치킨이 식기 시작하면 단맛보다 짠맛이 강하게 느껴짐. 사람에 따라 짜게 느껴질 수도 있음. 먹다 보면 점점 느끼함이 올라와서 레드소스를 찍어 먹어야 함. -





있지만, 후라이드 치킨 위에 시즈닝이 뿌려져 바삭하면서 매운 시즈닝 치킨은 아직 미미한 상태"라며, "멕시카나의 뿌리고치킨이 고객 분들에게 '맛있게 매운 시즈닝 치킨'의 대표 메뉴로 각인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뿌리고치킨’의 화끈한 맛과 모델 강다니엘의 섹시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한 ‘뿌리고치킨’의 CF 영상도 촬영을 마친 상태.





또 열라면은 물 없이도 먹는다; 특히 캡사이신 매운맛은 진짜 못먹어 암튼 그렇게 6단계로 해달라고하니까 점원이 '켁코우' 매운데 괜찮으시겠녜서 에이 그래도 한국인인데 ㅎ; 하고 그냥 괜찮다구하고 시켰..는..데... 첫 한 먹어보고 에이 이건 여유지했음......... 한 5숟갈까지........ 근데 점점 매워져오더니 콧물이 나오고 테이블석인데............. 한국인 존심이 있지.......... 근데.... 너무 매웠다.... 갈수록 매워져... 단무지 왕창 먹고 물 왕창 마시고 아직 밥은 한참 남아있는데 다 남길 수도 없고; 심지어 먹다보니 코로 열기가 뿜어져나오는데 카레향 보다 그





2) 히레까스 : 7,000원 (특이사항 : 무료로 곱빼기 가능) 이 사진만 보통 사이즈 기본 히레까스의 양입니다. 위 사진 부터가 히레가스 곱빼기의 양입니다. 미리 전화 주문시에 양을 더 달라고 하면 무료로 더 튀겨 주십니다. 홀에서 먹을때만 그렇고 포장시에도 적용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ㅠㅠ 1) 튀김옷 (9 / 10점) - 적당히 굵직굴직한 입자감과 투박한 질감이 살아있는 튀김옷,





촬영했고 평소 여러분이 이야기하던 거래 오랫만에 바빴다고 소확행에 대해서도 물어봤는데 세시간 야외촬영후 발이 얼어서 집에 왓니 세숫대야에 발 담글때래 마닐라 팬미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오랜만에 가보는 도시고 무대에 오랜만에 서는 거라 다니티분들께 감사하다고 한국 팬미에서는 새로운 특별한 거 보여줄거래 팬미팅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정말 큰 전시회고 사실적인 표현이 아니라 다니엘의 생각을 예술적으로 표현한거라고 부산출신인데 부산에 대한 특별한 기억이 있냐고 물어보니 중학교가 뷰가 좋은 곳에



하긴 일본에서 캡사이신제품 만들진않을거같은데 ㅋㅋㅋㅋㅋ 사실 그 영상에서 더 신기한건 그 사람이 '양념'이라는 소스를 넣는데 그게 뭔지 모르겠더라고 ㅋㅋㅋ 고추장도아니고 양념치킨소스도 아닌거같던데 캡사이신 cap 사이 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듬뿍 야채 둠뿍인 음식을 찾기 힘든 것 같아요 재료를 짜게 쓰고 양념위주로 맛을 낸다고 할까요 고기 + 양파,파 위주 고기 조금 + 탄수+탄수+탄수 거기에 고추, 고추장, 요즘엔 캡사이신 그래도 맛있지만요 ㅎㅎ 진심 이제 김순옥 드라마 안보기로 결심하고 김순옥 절필하길 바랐음 안녕하세요 먹는 낙과





세분과 사진도 찍어줌 부럽 그리고 대망의 팬싸 선물 편지 금지였고 소품까지 금지여서 가져간 닭다리 머리띠는 내가 쓰고 싸인 받음 질문도 원래 금지였음 두번째로 싸인 받았는데 이름을 고양이 세마리 이름에 막내이름이 짠한 이름이라 기억나는 듯 하더라고 김칫국인가 ㅋㅋㅋ 아무튼 질문 금지라고 해서 To 쓸때 건강해라고 써달라 했는데 건강해요라고 써줌 따수워 사실은 그만먹어라고 써달라고 하고 다욧하려고 했는데 다니엘이 놀랄까봐 관둠 질문하지말래서 원래 질문할꺼 까먹어서 온라인샵 품절이라고 재입고 시켜달라고 했는데 표정이 레알 처음 듣는 얘기 그래서 주변지인들이 꼭 팬싸가서



부족하더군요. 같이 드신 아부지는 맵다고 하셨어요. 맛은 있으셨다고 합니다. 보통 백종원레시피인 설탕 떡볶이에다가 캡사이신이나 고추를 추가해서 먹는 스타일이라 아쉽긴했습니다만, 매운맛은 괜찮았습니다. 뒷맛이 깔끔하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무료나눔에 감사하며 올리는 후기입니다. 넘 좋아 위장 조지기 엄청 늦점이어서 뭐먹지뭐먹지하자가 그냥 카레나 먹자하고 들갔는데 2년전인가 한번 가보고 안 가봤어서 주문방법 제대로 안 보고 그냥 밖에서 본 메뉴 시켰거든... (사실 배고파서 대충;) 근데



밥양이랑 맵기 선택하라길래 밥은 보통에 맵기 몇부터 몇가지 있냐 물어봤더니 1~10까지 있대,,, 그래서 4정도가 보통인가싶어서 일본이기도하고 매워야 얼마나 맵겠어하고 6시켰는데......... 한국에서도 매운걸 잘 먹는편은 아녔음.. 매운걸 좋아는하지만 못 먹는 맵찔ㅠ 엽떡은 당연히 물을 더 마시고 담날 화장실.. 신라면은 물 좀 필요함. 근데



‘뿌리고치킨’의 화끈한 맛과 모델 강다니엘의 섹시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한 ‘뿌리고치킨’의 CF 영상도 촬영을 마친 상태. 제품과 모델 이미지의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CF 영상은 11월 1일부터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영된다. ‘멕시카나’는 신제품 '뿌리고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신규 사이드 메뉴 '더블치즈볼' 2개를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뿌리고치킨'과 같은 날 함께 출시되는 ‘더블치즈볼’은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를 조합해 고소함과 감칠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