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정훈이라니 문세윤 방송 개잘람ㅋㅋㅋㅋ 김선호, '1박 2일' 멤버 발탁.. 고정 예능 첫 도전 문세윤 볼이 왜 까매? 뭐 묻은건가? ㅋㅋㅋㅋ1박 문세윤 라비조합 기대된다ㅋㅋㅋㅋㅋ 1박 2일 보는데 문세윤 중심 잘 잡는다 문세윤 원래 플레이어 나왔었나? 문세윤 플레이어 고정 됐어?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만 확정된거야? 문세윤 플레이어 고정 됐어? 내 돌 좋아하게 된게 개마르고 입짧게 생겨서 문세윤 저리가라하게 잘 먹음 문세윤 들어간거 좋은거 같아 전체적으로 분위기 둥글둥글하고 진행도 잔잔해 아오 진짜 문세윤 방송천재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 1박 아예





함께 단양으로 향하게 됐다. 15%면 잘나왔네요 시작부터 순항이군요 저는 띄엄 띄엄 보기는 했는데 유저분들은 어떠셨나요 ? 워낙 주말에 볼게 없어서 중장년층에서 많이 기다린건 맞는듯 합니다 편집까지 웃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박 봐야겟다 ㄷㅋㅋㄱ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예능도 많이 했으니 ㅋㅋㅋ '1박2일' 시즌4 멤버.



무묭이 최애.ytb(의외주의) 문세윤 존나 웃곀ㅋㅋ 문세윤 얼굴만 봐도 터지네 문세윤 구토유발자가 라비잖아 ㅁㅊ 문세윤 이수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세윤 도랏나 존나웃겨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세윤 캐스팅이 신의 한수 같음 1박2일 라인업 최종 확정됨 연정훈, 김선호, 문세윤, 딘딘, 라비, 김종민 이렇게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맛있는 녀석들 맨날 민경이만 못먹고 김준현은 점점 더 더 식탐부려... 뭔가 1박2일 지금 뜬 세 명이 형라인이고 그 다음에 동생들 뜰 거 같음 '1박 2일 시즌4', 첫 방송부터 터졌다...시청률 15.7% 문세윤은 뭘해도





웃겨 ㅋㅋㅋㅋ 문세윤은 진짜 어느 프로 가도 다 웃곀ㅋㅋㅋㅋㅋㅋㅋ 맛녀석 김준현은 또...!! 문세윤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 난 그래도 개그맨이 2명은 됐으면 좋겠음 놀토에서 문세윤 라비 조합이 웃기더라 기대된다 ㅇㅏ ㅆㅂ 문세윤이랑 라비랑 또 만나는거냐고 헐 1박 문세윤 나오네 문세윤-라비 개웃기겟다 간다! 한마디 하고 그냥 가서 때려 넣음 짧아ㅋㅋㅋㅋㅋㅋ 김밍경 놀리다 진심 쫄은 문세윤 '1박2일 시즌4' 첫방, 연정훈→김선호 활약..日예능 1위 문세윤 나온다니까 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 '1박2일 시즌4'





첫 녹화 소감을 이야기했다. 9개월 만에 돌아온 ‘1박 2일’은 새로운 얼굴과 신선한 조합으로 안방극장을 노린다. 다만 우려의 시선도 존재하는 상황. 앞서 정준영의 복귀를 노린 ‘1박 2일’을 향한 부정적인 시선도 있다. 방글이 PD.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1박 2일’은 지난 3월 ‘정준영 몰카’ 단톡방 사건과 차태현 김준호의 내기 골프 등이 연이어 보도되면서 논란에 휩싸인 ‘1박 2일’은 무기한 방송 및 제작 중단에 돌입했다. 폐지설이 나오기도 했으나, KBS는 고심 끝에 방송 재개를 결정했다. 2007년 첫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우여곡절 끝에 오프닝 장소에 모인 멤버들은 반가움을 나눌 새도 없이 또 다른 미션을 마주하게 됐다. ‘1박 2일’의 멤버의 필수 조건인 ‘운’을 시험하기 위한 까나리카노 복불복이 바로 그것. 멤버들은 “가자! 한 번 가보자”라며 의지를 다졌지만, 막내 라비가 첫 잔부터 까나리카노를 골라내는 기가 막힌 촉을 발휘해 웃음을 터뜨렸다. 딘딘과 연정훈의 활약을 통해 용돈을 벌었지만 원하는 차를 타기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라비 딘딘 김선호(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KB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1박 2일’ 시즌4가 오늘(12일) 첫 녹화를 시작한다. KBS2 장수 예능 ‘1박 2일’이 시즌4로 새롭게 시작한다. ‘1박 2일’ 최초의 여성 수장 방글이 PD의 지휘 아래 배우 연정훈 김선호, 코미디언 문세윤, 가수



멤버로 발탁돼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이로써 시즌4 멤버 라인업이 모두 확정됐다. 앞서 스타뉴스는 배우 연정훈, 개그맨 문세윤, 래퍼 딘딘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스타뉴스 10월 23일, 24일 단독 보도) 여기에 기존 멤버 가운데 가수 김종민이 가세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예능, 가요, 연기 등 여러 방면에서 남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스타들이 시즌4를 통해 뭉쳐 새로운 '케미'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1박 2일' 시즌3는 지난 3월 10일 방송 후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다. 멤버



시즌4로 새출발하기로 결정한 것. 이에 기존 멤버였던 김종민을 제외, 5명의 멤버를 새로 선발했다.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가 '1박2일'에 새 멤버로 발탁돼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했다. 멘트가 유재석이넼ㅋㅋㅋ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여기서 예능감이 있는 친구야 문세윤 딘딘 김종민 정도 그런데 김종민은 당하는 역활이라 문세윤이 결국 악역및 망가지는 역활 결론은 하드캐리 해야할듯 나머지는



딘딘과 예능 기대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빅스(VIXX)의 라비가 막내라인으로 합류한다. 여러 방송을 통해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주목받는 딘딘과 아이돌답지 않은 재치 있는 예능감을 뽐내는 라비의 모습은 기대감을 높이는 요소. 특히 이들 막내라인이 형들과 함께 자아낼 신선한 재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멤버 6인의 조합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은 새로운 '1박 2일'이 선보일 색다른 케미와 웃음에 벌써부터 기대를 표하고 있다. 새로운 '1박 2일'의 연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