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없고 느낌이 일상중시하는것 같은데 저런 타입들 자존심 강하거든요. 저렇게 스스로 상황을 인정하고 말할 수 있게 될때까지 아주 노력,마음고생 엄청났을거에요. 그래서 정말 앨범발매를 정식으로 제대로 한다던지 그런 확실한 기회가 아니라면 뭐 예능이나, 인간극장이나, 공연처럼 일회성으로 소비되는곳으로는 나오지않으실듯.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소환한 '슈가맨3'가 시청률 4%를 넘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6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3'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4.30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회 3.18%에 비해 1%P 이상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이날 '슈가맨3'에서는 이소은과 양준일을 소화했다. 특히 V2라는 이름으로도 알려진 양준일은 시대를 앞서간 천재로





아무것도 한 것 없이 그냥 하이패스로 지나가는 시간, 참 야속하죠? 근데 또 오래 놀아보면 그것대로 답답하고 속 터진다고 합니다 ㅎㅎ 내일부터 또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해야 하는 만큼, 오늘 밤은 따뜻하게 하고 쉬시길 바라고, 화이팅 넘치는 월요일 출발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곡은 원래 종현이의





20대의 양준일에게 지금 슈가맨3 보세여 언능 ㅎ 슈가맨3 다음주는.. 어제 jtbc 밤9시에 뭐 했어?? 주말 방송 했던 슈가맨 시리즈 11월 29일 금요일 밤9시 슈가맨 3 첫방송 합니다 양준일이 드뎌 나왔군요.슈가맨3 '슈가맨' 시즌3로 돌아온다..유재석X유희열 2MC 물망 슈가맨3 시작!! 어제 동시간대 방송한 신서유기7





맞네요 맞아요 방송사에서 애타게 찾았던 그이름 양준일씨 네이버 실검에 올라온 양준일씨 슈가맨 3에 출연하는거 맞네요 맞아요 태사자 김형준씨 쿠팡맨 했다는 거 보고 찡하고 멋있고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유튜브에서 이런 뮤비가 있길래 공유해 봅니다. 괴상한 컨셉인데 병맛 컨셉 좋아해서... 송진우씨 텐션이 좋아요...조만간 터질 거 같은데...조심스레 예상 한번 해 봅니다.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살도 많이 쪄있는 상태여서 추억 속의 모습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계속 거절을 했고, 슈가맨1, 슈가맨2 때도 역시나 그런 이유들로 거절을 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김형준은 연락을 피했는데도 다시 섭외해 준 작가에게 감사를 표했다. 또한 “18년 만에 어리버리하게 방송한 저희를 멋있게 포장해주신 편집팀, 카메라팀, 그리고 슈가맨 PD님을 비롯한 방송관계자분들, 역시나 빛나는 유느님,





요금이 따로 있습니다. 각 음원사이트에서 꼭 확인 해주세요! 음원이 어디어디에 등록되어 있는지까지는 아직 제가 다 파악을 못했습니다. 우리는 팬으로써 이제 가수님에게 우리가 해드릴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 해봐요 우리가수님을 위해서요 역주행 가즈아~~ 마음이 먹먹한 밤입니다. 사랑합니다. 양.준.일. ※ 음저협등록곡 표기명 - A: 작곡, C:작사



좋은지는 몰라 그냥 좋앜ㅋㅋㅋ 도 무한 반복인데 시간 없을때 오프닝만 따로 보기도 하고 오프닝만 돌려보기도 하고 그래 ㅋㅋㅋ 아 진짜 태사자 존멋이라고... 신선한 발견이에요 슈가맨 재방인가보다 하며 채널 돌리뎌다 정말 신기한 소리가 나와서 봤는데 이소은이래요 요즘 걸그룹인가? 목소리 좋다 하고 봤는데 지켜보니 30대 후반 헐 목소리가 너무 홀리하고 가창력 감성 라이브 안정성 음색





있다. 드럼도 8비트로 치고 트로트 활동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유희열은 “제가 알고 있는 신인 중에 제일 건방지다”고 장난을 쳤다. 이후 실루엣 오프닝으로 김이나, 헤이즈가 등장했다. 유재석은 다시 한 번 “드디어 음악인 네 명이 모였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유희열은 “이런





같아요. 어떻게 사셨나요? 다음주 금요일 9시 슈가맨 3 첫방송 하네요 누가 나올지 '슈가맨3' CP "양준일 아내, 리허설 보고 눈물..가슴 먹먹했다" [직격인터뷰] 가수 윤익희씨 반드시 슈가맨 3에 나와야 합니다 슈가맨3 오늘 9시 첫 방송합니다 '슈가맨3' 이소은, 훈남 남편 공개.."정말 잘생겼다" [텔리뷰] 슈가맨3 양준일 GD랑 판박이네요..패션도.. 슈가맨3에 나왔으면하는 가수들.swf [실시간] 슈가맨3 너의마음을 내게준다면 최연제 출연 슈가맨 시즌3 이제봤네요.. 슈가맨3 헤이즈라는처자... 음색이 미쳤네... 슈가맨 시즌3 에 꼭 나와야 합니다. 슈가맨3 양준일이 한국에서 뜰수 없었던 이유 좋은 것은 나눠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