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온은 내일의 예상 최저기온과 최고기온으로 구분해서 안내해야 바른 안내가 될 것입니다 . 전혀 번잡하거나 비용이 들어가지도 않습니다 . 기대효과 “ 내일날씨 ” 를 “ 오늘날씨 ”( 또는 “ 현재날씨 ”) 로 바꾸었다고 해서 크게 기대할 것은 없습니다 . 다만 국정운영의 정확성을 조금은 끓어 올려 일반국민의 행정관서에 대한 신뢰를 조금은 높여주는 효과는 있을 것입니다 . *공개제안으로 했음으로 여기에도 올립니다. 날씨 참 개같네 디젤OUT형 오늘날씨 설명좀 해봐좀~ 일단 시진핑 개새기 외치고 변명시작~ 내일도 오늘날씨 같으면 장갑 핫팩은 기본이구 바지 안에 스타킹 하나 더 입어야겠어 ㅠㅠㅠ 넘 추워 추위 존나타는데 코트



이유를 모르겠다. 이개세기들 지편한거만 쳐생각하고 안전운전규정속도 개소너하면서 고속도로전체평균속도 떨구는건 모르겠지? 이개세기들 안전하게 길쳐막고가면서 지 추월하는차들과 그차들로 끼어들기당하는 차들의 위험은 좋도관심없겠지? 추월해서 마침 저앞에 과속카메라 브레끼잡아 속도 죽이니 좀있다 이병신 빠방쌍라이트. 개병신십세기 여기과속카메라가 90이니 90에 크루즈마차놓고 띵가띵가했나보다 난80까지 속도를 떨구고있었으니 지딴에 개깜놀개세기.





구조 ( 저상여부 ) 와 혼잡도 ( 여유 , 보통 , 혼잡 ) 등이 나옵니다 . 그리고 일정간격으로 현재시각 (11 월 11 일 11:11) 이 나옵니다 . 그 다음으로 내일날씨와 미세먼지상태가 나옵니다 . < 예 > 내일날씨 ; 구름 많음 10 ℃ , 또는 맑음 15 ℃ 미세먼지 ; 좋음 10 ㎍ /m3, 보통 xx ㎍ /m3, 나쁨 ?? ㎍ /m3 등으로 나옵니다 . 다만 번잡한 대로가 아닌 지선도로나 이면도로로 버스운행이 적은 도로의 전광판은 전광판이 작고 날씨정보와 미세먼지정보는 나오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 < 문제점 > 다른 것은 다 좋은데 “ 내일날씨 ” 가 틀렸습니다 . 안내가 나오는



게다가 인테리어 컬러가 화이트.. 반해버렸습니다 차주님.. 방석 센스.... 커다란 화면 빼고는 아무것도 없는 모델 3의 대시보드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차량들이 꽤 있는데 이정도로 화려한 건 처음 봅니다 챌린저 초기형은 테일램프가.. 올 전구인데 가운데가 후진등이겠죠.. 전구인데도 이쁩니다 클래식해보이구요. 역시 미니는 감성이죠 카폰은 C&C에서 몇번 본 있었는데 스포츠카인



자는 스타일이아니라 호랑이형님 웹툰 1회부터 다시 재주행하니까 잠이 오드라고 근데 갑자기 들리는 탁탁탁 소리 이때는 내정신도 아닌거여 너무화가나서 들어보니 청소기 돌리고 뭣좀 하다가 마무리로 화장실 청소를 하드라고 이성의 끈이 똑 하니끊어지대 그것도 물청소가 아닌 솔로 문대니 솔이 벽에 닿는 탁탁탁 소리와 함께 화장실에 가서 개 ** ** ****** *** *** 하고 욕을 했어





못삭혀 3시에 겨우 잠들고 지금 출근해서 글쓰고있는거여 와 나 형님들 내가 예민해? 이거 내가 예민한거여? 이제 신랑이란 작자도 뻔뻔함이 윗집 여자 만만치 않드만 토요일 으디 나갔다와서 청소를 못해서 이제 한대 ㅋㅋㅋ 인터폰끊은시간이 12시였어 낮 12시 말고 밤 12시 이거 어찌 복수해야하지? 우퍼는 솔직히 내가 더 시끄러운거 같고 리모컨 핸드폰으로 윗집을 화날때 쳣더니 천장은 큰건 아닌데 작게 패이고 가끔 내가 그런생각을 가지고있다는게 무섭지만 윗집 애새끼 죽여버리고싶다고 생각도해 진짜 깜빵이 여기보다는 조용하거따 죽여블자 죽여블자 이러고 있는 내자신한테





3~4홀에서만 겪었고.. 중간에 비가 조금 내려서(이슬비) 전반에는 그린에 물기가.. 많았습니다. 뭐.. 그린이 엄청 느리기까지는 아니지만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 이런 상황에서 인디폴은.. 상당히 거리조절이 힘이 듭니다! 오늘은 퍼터 점검도 있고 해서.. (라고 쓰고 사실은 실력이 딸리니..) 온그린 상태에서 거의 5~20미터 펏이 남았었습니다. 그리고.. 한두 홀을 제외하고 투펏이내로 막았습니다... 10미터가



곳에 테이블 3~5개정도 놓고 장사하는 분식집입니다 지상1층에는 바형식의 테이블과주방이 있구요. 옛생각에 오늘 아버지,어머님,와이프,자녀둘을 데리고 진주성 바람좀쐬고 중앙시장으로 향했고 삼성분식 지하단칸방으로 먼저 내려갔습니다. 문을열고 들어가니 손님은 아무도 없고 에어컨바람이 시원하게 나오고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오늘날씨가 여름날씨 습하고 꿉꿉해서) 테이블은 3테이블에 음식접시들이 널려 있었고 우리가족은 빈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여기는 내려오면 위에서 아저씨한분이 사이다한병이랑 오뎅국물을가지고 아저씨가 주문을 받으러 오십니다. 그런데 안오시길래 제가 올라가서 주문을 하러 갔습니다. 할머니지만 이모로



어제까지 뒤질거같이 춥더니 오늘날씨 왜이럼 ㅋㅋㅋㅋㅋ 오늘날씨 진짜 화창하고 맑네요 성남서 이천빠지는 고속도로 후기. 구라청 구라청 구라청 진짜 구라청 오늘날씨 매우춥춥 ~ 부모님께 안부전화도 드리세요~ 서초구 오늘날씨 퍼터교체후 소감.. 등등 요즘많이추워서그런가..오늘날씨는 좀 포근한거같네여 출근길전철같은 느낌으로 한시간반을 온 후기 오늘날씨어때??서울?? ㅇㅂㅌ 팝업 갈건데 오늘날씨 코트?롱패딩? ㅇㅊㅅ아니 오늘날씨 왤케추워 방탄콘 패딩각? 올해 마지막 C&C 50회 참석 후기입니다~ 형님들 층간소음 대처법이 있을까 039 얼죽코 얼죽아 동시에 회원인 덬도 있을까 무묭이 지금 올공인데 아이땜에 깼는데 오늘날씨를 확인해보니... 오늘날씨어때??서울?? 국민신문고



뒷모습도 비슷한데 M2가 좀더 빵빵한 느낌입니다 다시 포르쉐로 와봅니다 저 뒷유리의 기울기는 확실히 같은 가문임을 느끼게 하네요 944는 펜더 디자인이 꽤 특이하네요.. 전 처음 봤는데 스포일러 안에도 보조제동등이 있군요 타이밍 좋게 브레이크등이 켜져있네요 992에서도 타르가가 나올까요? 구석에 조용히 서있던.. 외장패키지 들어간 991입니다 오늘날씨에 잘어울리는 색...... 언제봐도 개구리 눈은 참 이쁩니다 동그란 헤드램프를 쓰는 다른 회사들.. 영국차들입니다 둘다 브리티시 그린이네요 연식들도 상당하죠.. 몰랐는데 모델3도 프레임리스 도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