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넣는거 같던데 내가 글 몇개 볼때마다 좀 반응이 안좋은거 같아가지고ㅋㅋ 근데 말그대로 알못이라 그냥 반응 일부만 기억나는걸수도 있음! 미들에서 저렇게 공간이 생기는데 찬스처럼 보이는 플레이는 전무하고 패스미스는 산더미 비가 와서 그런다고요??? 그냥 때려쳐!!!!! 래쉬포드 제외하고 전부 바꿔야되는 누가 사가 으휴 제발 염가로라도 처분해버려 눈이 썩는다 ㅜㅜ 하아....... ㅈㄱㄴ B/R Football @brfootball · 29s Rashford PL goals under Mourinho: 15 in 81 games Rashford PL goals under Solskjaer:





16 in 34 games 래쉬포드가 잘한긴 했는데 첫골도 요리스면 막았을거고 두번째 pk는 진짜 오리에 ㅋㅋㅋ 스쿼드 노답임 족같다 .... 진정 그는 게임을 즐길 줄 아는 분 GIF 제대로 들어갔는데 마무리가 아쉽..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래시포드 역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와 마지막골 불가리아의 '주장' 이벨린 포포프는 하프타임 라커룸으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인종 차별 야유를 보내는 홈 팬들에게 중단을 요청하며 말싸움을 벌였다. 경기 후 마커스 래쉬포드는 자신의 SNS에 "포포프가





압박도 잘하는것고 아니고 움직임이 좋은것도 아니고 오직 스피드만 좋은데 그마져도 사라져 버린것 같네요 선발로 나와야할 선수들이긴한데 진짜 나올 수 있는게 맞나 의심부터 간다 ㅠㅠㅠㅜㅠㅠㅠ 래쉬포드 올해 스탯 좋을듯. 이번에 잘 넣었네요. 래쉬포드~! 에데르송 도슨-페르난지뉴-밍스 앙고-틸레망스-그릴리쉬-실바 스털링-래쉬포드-오도이 래쉬포드 계속 냅두고 발등에 딱딱걸리는거 진짜 한두개만 더 걸렸어도...ㅅㅂ 래쉬포드는 암것두 안했는데,,, 골도



득점에 성공한 최초의 듀오 맨유 래쉬포드 선제골1-0(vs토트넘) .gif 역대 최악의 10번 래쉬포드 매과이어 래쉬포드 린델로프 스쿼드 포함 맨유 골.. 맨유 패널티킥 [BBC]EPL 9라운드 이주의 전반 까놓고 운 겁나 좋았네 래쉬포드 암것도 안했는뎅 옐로카드 받아써 맨유 알못인데 래쉬포드는 왜 반응이 안좋아? 아... 맨유 경기 눈이 썩네요 래쉬포드 겁나 잘하네 마커스 래쉬포드 - 무리뉴 체제에서 81경기 15골 /

알리송이 아직 몸이 덜 풀려서 실수를 할수도 있을것이다. 그는 생각보다 불안할때가 많다. 무슨 일이야 ㅋ 진짜 난놈은 난놈들이었어 (난놈 욕 아님) 한시즌 반짝했던 뭘했던 쨌든 감독들 멱살잡고 버틴건 맞으니... 맥토는 천천히 큰 케이스고.. 그린우드나 총이나 고메스 윌리엄스 다 성장통 쎄게 겪는다싶다ㅠㅠㅠㅠ ㅋㅋㅋㅋㅋ ㅈㄱㄴ 래쉬포드가 뛰면

오늘자 맨유 래쉬포드 역대급 프리킥 골.avi 래쉬포드 골 래쉬포드 !!!............. 린가드 래쉬포드랑 동갑일줄 알았는데 나이많아서 깜놀 오늘 래쉬포드 베스트같다 캬... 래쉬포드 실축 ✋저기..총대덬 이름 집계 너무 힘들면 맨유가 리버풀을 이길수 있는 9가지 이유 EPL 최고 의적팀 맨유 래쉬포드 선제골 (VS 맨시티) 내가 본 래쉬포드 중에 오늘 젤 잘하네 유스코인 안터지는거보면 야누자이나 래쉬포드가 이야 오늘 래쉬포드 발등에 촥촥감기네 아니 래쉬포드 쪽은 왜 안막어 아무도 우리팀에 병장

와~ 진짜 역대급 프리킥 골중 하나로 남겠네요~ ㄷㄷ; 4-0!! ㅈㄱㄴ 흥민이랑 비슷해서 놀람 동갑 아니면 한살 적은걸로 기억하는데.. 겁나 동안같음 오늘 진짜 잘하네 차라리 마샬이.. 최근 패널티킥.. 영.. 이름이랑 팀+번호 같이 쓰게 하면 어때?? 더블체크하기도 쉽지 않을까?? 예를 들어 토트넘 7 손흥민 맨유 10 래쉬포드 이런식으로ㅇㅇ 이렇게 하면 팀별로 토트넘 1 검색 토트넘 2 검색 이렇게 할 수 있지 않아?? 1. 올드 트래포드 2010년도에 리버풀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 와서 이긴게 딱 한번임. 그것도 맨유가 페널티 3번 내주고 2.

하프 타임에 무슨 일을 했는지 들었다. 혼자 앞장서서 옳은 일을 한다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다. 우리가 그걸 몰라서는 안된다"라고 고마움을 나타냈다. 불가리아 팬은 인종 차별 처벌을 받은 상황에서도 무지몽매한 행위로 자국 대표팀에 큰 피해를 줬다. 그나마 다행히도 덜 떨어진 팬과 대비되는 주장의 품격으로 최소한의 자존심만은 지킬 수 있었다. 진짜 관중 수준 ㅡㅡ 흥민이랑 비슷해서 놀람 동갑 아니면 한살 적은걸로 기억하는데.. 겁나

노스-웨스트 더비 이미 도박사들은 리버풀이 원정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리버풀이 이길것이라고 보고 있다. 하지만 더비에선 뭐든지 일어날수 있고 그렇다면 언더독인 맨유가 더 유리하다. 3. 살라의 부상 저번 레스터전에서 입은 발목 부상때문에 나오지 못할수도 있다 4. 단단한 수비 xG 스탯에 따르면 맨유의 수비는 리그 최고이다. 5. 클롭의 대 맨유 성적 9경기 중 고작 2승 중이다. 6. 맨유에게 맞춤이 경기 맨유는 이번

보존의 법칙있나봐.. 아니 래쉬포드 계속 냅두냨ㅋㅋㅋㅋ 맨유형님들은 래쉬포드 내보내야하는거 아냐??ㅋㅋ 카라바오컵) 래쉬포드 원더골.gif 오늘 래쉬 좋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래쉬포드 선제골 (VS 리버풀).gif 래쉬포드 !!!............. 래쉬포드한테 탈탈 털리네 솔직히 래쉬포드까진 괜찮은데 래쉬포드 빅6상대 기록 래쉬포드 폼이 돌았네 마샬 오니까 래쉬포드도 살아나는 기적 래쉬포드 미쳤네요 박문성: 오늘 경기에선 무리뉴의 비대칭이 제대로 활용이 안됐다 래쉬포드 뭐냐 PL에서 PK를 놓치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