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쟌쟌이 이거 스폰지밥 아니냨ㅋㅋㅋ 모악멍 제목의 비밀도 있어 스폰지밥 더 무비 예고편..utube 이중 먹어보고 싶었던 만화속 음식 갑은? ㅋㅋㅋㅋ저건 스폰지밥인가요ㅋㅋㅋ 스폰지밥 레전드 에피소드.jpg 무묭이가 제일 좋아하는 스폰지밥 띵곡 스폰지밥온줄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 문화 관련 요즘 일본 애니메이션이 재미가 없더군요 ㅣ_ㅇ 어제 샤오잔 예능에서 선배 가수분이랑 듀엣





알았음ㅋㅋ 쿼카들 모두 즐거운 주말!!!! 윈모닝💙 ㅋㅋㅋㅋㅋㅋㅋ 징징이 집게사장도 했고 아 핑핑이도했었나? 어쨌든 영상찾고 있는데 왜안나오지ㅜㅜ 혹시 아는덬있으면 좀 부탁행 미쳐 ㅋㅋㅋㅋㅋㅋ 저죽어요 달팽이 이름이 핑핑이라서임..? 스폰지밥? 원우 슈아 쿱스 명호 였나 쿱스랑 명호는 저 앞에 있는데 슈아 옆에 두고





스폰지밥이 있었다' '효과 없다고 생각해 본드 던지니 폭발했다 <제대로맛갔넼ㅋㅋㅋㅋㅋ 아 방탄 시도때도없이 스폰지밥 성대모사하는거 모아둔 영상 아는사람 왜 스폰지밥 후드티는 이진혁착용 안써있지 스폰지밥 개그는 이해 안되는게 많습니다. 전설이횽(오징어횽)~~ 다시는 스폰지밥을 무시하지 마라 스폰지밥온줄ㅋㅋㅋㅋㅋㅋㅋㅋ 쟌쟌이 스폰지밥 말고 다른 좋아하는 캐릭터 말한적 있어? 나 진짜 아직도 스폰지밥 존나





어디에 버려... 86년생이네요 아조씨 스폰지밥 원작자인 스티븐 힐렌버그(1961년 8월 21일 ~ 2018년 11월 26일)는 생전에 닉켈로디언(스폰지밥 제작사)에서 스폰지밥 스핀오프작을 만드는 것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입장 을 드러낸적이 있는데 이번에 닉켈로디언이 넷플릭스와 함께 징징이가 주연인 스핀오프작을 내놓을 것이라고 발표해버림 팬들은 돈에 눈멀어서 원작자 고인능욕하냐고 닉켈로디언을 비난하는 중 똑같네요 - 나 아는데! 오늘의 TMI - '네모바지 스폰지밥' 속 패밀리레스토랑 집게리아의 사장이자 돈을 밝히는 구두쇠 '유진 H. 집게'는 1942년 11월 30일에 태어났다. 집게사장 풀네임 처음



누군지 안것 같기도ㅋㅋㅋㅋ 저 여자 선배님이 핫팩 붙이고 있던거 주셨는데 그걸 또 안때고 계속 붙이고 있었음ㅋㅋㅋㅋㅋ 어제 저기서 샤오잔 스폰지밥 성대모사도 하고 ㅋㅋㅋㅋ 졸귀탱이였엌ㅋㅋㅋㅋ 초반 스폰지밥 목소리, 중간 노래 부르는 목소리 둘 다 동일인물임 새로 나오는 스폰지밥 극장판에 출연 ㅋㅋ 걍 뭔느낌인지 말안해도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롱시티 마술연필 둘다 기괴한에피소드 ㄷㄷ 경험담 재질 걍 돌았음 장풍 쐈더니63빌딩이 무너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폰지밥 세일러문 짱구 이런 느낌...???대책없이 밝고 사람 좋아하고 귀찮게구는데 못





원우 진짜 쉴새없이 말한다 ㅋㅋㅋ 형형 이거봐봐 우리엄마 미드어쩌구 형 (스폰지밥) 냐하하하 형 나 피나 형 나 유일하게 키우고싶은 종 퍼그 형 이거 무슨 꽃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웃겨ㅋㅋㅋㅋㅋ 슈아가 되게 조곤조곤 리액션 다 해주는데 몬가 형아미 나 ㅋㅋ 둘이 동물 인형 보러왔을때 대박ㅋㅋㅋㅋ 형 이거 봐봐 아까 입구에 뭐뭐봤어? 이거 너무 귀엽지 않아? ㅋㅋㅋㅋㅋㅋ쉴새없다 전원우 미쳐 ㅋㅋㅋㅋㅋㅋ 저죽어요 영화가 개쩔어서 인지 스폰지밥 징징이 실사화 보는 기분. 이모티콘 귀여운걸로 잘쓰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워하겠는ㅋㅋㅋㅋ 합성고무계열 접착제를 이용해서 환각 상태를 경험하는 걸 본드 흡입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궁금해 불어본 이들의 후기에는 '장풍을 쐈더니 63빌딩이 무너졌다' '베란다에 공룡이 지나갔다' '변기통에 스폰지밥이 있었다' '효과 없다고 생각해 본드 던지니 폭발했다' 등의 기상천외한 사례들이 발견된다 민폐소리도 듣고 귀찮아할수도 있는데 사람 너무좋아하고 댕댕이같아ㅓ 미워하진 못하겠는? 스폰지밥 이런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잼 50초부터 ... 현명한 텀블위드 라는군요. 오히려 국내에선 그 영상보다 연준 스폰지밥같이 다리 8 상체2로 나온 직찍 막 돌아다니면서





알티 엄청타고 반응 개좋은거 봄ㅋㅋㅋ GIF %3famp=1 니켈로디언과 넷플릭스가 스폰지밥의 조연인 징징이를 주연으로 한 스핀오프를 만들고있다고합니다. 경험담 재질 걍 돌았음 장풍 쐈더니63빌딩이 무너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케톡에서 봤는데 진짜 뜬금없이 스펀지밥 따라하고 하는거였는데ㅠㅠㅠ 이거 맞지 않아?? 예를 들어 뚱아 너 괜찮냐고 물으니 핀란드라고 외친다던가(한국은 스트라이크라고 번역해서 이해가 쉬운 편) 저런 건 문화를 이해해야 하는 부분인지 그냥 병맛으로 넘기는건지 모르겠더군요. 미국에서 볼링 칠 때 핀란드라고 외치기라도 하는건지. 얘가 징징이요~ㅋ 저는 스폰지밥이어유~ 오징어는 횽 혼자..ㅋㅋ Your browser does not





검정고무신 크림빵 & 원기소 하울의 움직이는 성 계란프라이 & 베이컨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엄마아빠가 먹던 음식 스폰지밥 게살버거 따끈따끈베이커리 태빵 아아아아하하하하 메롱시티 마술연필 둘다 기괴한에피소드 ㄷㄷ 원곡 더빙



~ 2018년 11월 26일)는 생전에 닉켈로디언(스폰지밥 제작사)에서 스폰지밥 스핀오프작을 만드는 것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입장 을 드러낸적이 있는데 이번에 닉켈로디언이 넷플릭스와 함께 징징이가 주연인 스핀오프작을 내놓을 것이라고 발표해버림 팬들은 돈에 눈멀어서 원작자 고인능욕하냐고 닉켈로디언을 비난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내가 본 캐나다인은 죄다 스폰지밥 같았음 INTP INFP 번갈아 나오는 무묭.. 엔프피 졸귀야.. '스폰지밥Q' 님께서 나눔해주신 조세호빵 할인쿠폰 재나눔합니다. 스폰지밥님 죄송합니다ㅠㅠ 유효기간 오늘까지인데 좀전에 cu 세군데 돌아다녀봐도 없네요ㅠㅠ 선착 첫번째분께 드립니다. 개귀여웤ㅋㅋㅋㅋㅋ 부천 스폰지밥 가로수 가로수로 장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