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 것으로 기대된다. '메모리스트'는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이제 앎 연기 존나 잘해 배우 서지혜가 ‘사랑의 불시착’ 속 ‘서단’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12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극





황당할 뿐"이라며 억울해 했다. 킹크랩가격 다 원상복귀했다고... 이제는 대형마트에서나 수입물량 떨어지기전까지 선착순으로 싸게살수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배우소속사 들갔네 스카이캐슬 김정난 동백꽃 김선영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존재감 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박성웅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에 특별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박성웅은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박성웅은 특별 출연은 이정효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두 사람은 전작 ‘라이프 온 마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정경호에 이어 박성웅도 이정효 감독



생일파티를 연출했다. 이재용은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분장을 하고서 스타워즈 케이크를 들고 등장했다. 태호 군은 아빠의 등장에 깜짝 놀라며 기뻐했다. 이재용은 "MBC에서 저랑 같이 일했던 사람들이 보면 프리 하더니 많이 변했네 할 거에요"라고 민망해했다.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큰아들 이지호 씨가 태호 군의 선물과



포스가 뿜어져 나온다. 이에 앞으로 서단의 등장으로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 시선이 집중된다. 서지혜는 “서단은 지금까지 제가 해보지 못한 캐릭터다”며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된 설렘을 드러냈다. 북측 하이클래스 퀸카로서 도시적인 매력과 인간미를 갖춘 서단을 어떻게 그릴지 서지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는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현빈과 손예진 사이에서 만들어갈 예측불허 로맨스도 함께 예고돼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부르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드라마나 영화가 아닌, 뉴스나 다큐를 통해 연구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에서 마영애 역의 김정난은 리정혁(현빈 분)이 총 정치국장의 아들이라는 소문을 듣고 남편에게 “리정혁은 왜 위아래가 없었을까, 왜 그 동무는 겁대가리 없이 찌르고 쑤시고 다녔들까 하는 생각이 들지 않냐”며



오만석, 김영민,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극을 풍성하게 할 카메오 군단도 화려하다. 박성웅, 정경호, 하석진, 정애리, 김숙 등이 현재 특별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그 외에도 많은 스타가 작품 곳곳에 등장할 예정이다. ‘사랑의 불시착’은 14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특출이었는데 김정난 너무 쩔었어 1화에서 2화 시청률 급상승하고 tvN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사랑의 불시착'이 결방한다. 그 대신 특별 편성을 확정,



학교3(2000~2001) 교사 : 조재현, 박주미, 안홍진, 임성민, 故박광정, 명계남, 전원주, 양희경, 이혜숙, 최용민, 이한위, 최성준 학생 : 이인혜, 박광현, 조인성, 오유나, 이동욱, 서재경, 채시아, 한희, 장태성, 이대건, 장양균, 이주랑, 조다은, 이은영, 노성은, 윤지헌, 안성헌, 김민지[6] ** 학교4(2001~2002) 교사 역 : 연규진, 정종준, 조민기, 손현주, 김미희, 김윤경, 변소정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학교1(1999) 교사 역 : 이창훈, 염정아, 신구, 명계남, 강석우, 이혜숙, 서갑숙, 이한위, 최용민 학생 역 : 장혁, 최강희, 안재모, 배두나, 양동근, 박시은, 김민선, 이재은, 조명식, 오주이, 임서연[5], 최영완, 강래연 ** 학교2(1999~2000) 교사 역 : 이창훈, 양정아, 조재현, 박주미, 박광정, 명계남, 이혜숙, 서갑숙, 최용민, 이한위 학생 역 : 김래원, 김흥수, 기태영, 하지원, 김민희, 재희, 이동욱, 심지호, 김민주, 추소영, 고호경, 황윤미, 이정호, 고동현, 김성준, 권지혜, 한아영, 토모 **

불시착' 휴식기로 오늘 결방…3~6회 몰아보기 편성 아 김정난이 스캐였지???ㅋㅋㅋㅋㅋ왜나오나했네 김정난 어제자 눈물 셀카.jpg 약스포? 될수있는 질문 스캐는 김정난캐가 ㄹㅇ 미화갑아님? KBS 연기대상이 길~어진 이유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제작 비하인드 #김치움 #숙박검열 #함지목욕 판타스틱 이 드라마 최대 빌런은 김정난이다 진짜 속 존나 뒤집네 미친 김정난ㅋㅋㅋㅋㅋㅋㅋㅋ 닥프에서 첫화에 김정난 나왔을때 개쩔었는데 판타스틱 이 드라마 최대 빌런은 김정난이다 진짜 속 존나 뒤집네 미친 '모던패밀리' 이재용 큰아들 "아빠 재혼 소식, 기사로 접해…분했다" 불시착 김정난 이분 연기 맛깔나게

매 방영 끝나고 나왔음. 그리고 오늘 케사 미니시리즈 우수상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베스트 커플상 김정난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미니시리즈 조연상 김병철(닥터 프리즈너), 김정난(닥터 프리즈너) 신인상 권나라(닥터 프리즈너) 로 조연 다 챙겨줬는데 원탑 남주'만' 무관. 차라리 유준상 대상 공동 / 남궁민 최우수 공동으로 줘도 되었는데 둘다 연초에, 남궁민은 타사 흥드 출연중이라고 멕인거 아니냔 소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