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대랑 폰 하나로 했는데 쓱은 결제순이 아니라 결제창? 들어가는 순인거 같아서 폰은 조금 늦었는지 품절났다고 하고 컴퓨터로 하나 득했네요 40프로 해피위크 방문수령 결제 하려던 차에 목요일 방문수령 1+1 있네요 ㅎㅎ 2판 시키고. 페이코 선착1천명 쿠폰3천 쿠폰 굿이네요 근데 집에서 멀어서 땀 뻘뻘 흘리면 15분 걸어왔더니 피자 2판 다





식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었습니다 ㅎㅎ 피자는 정했으니 사이드 추천해줘!! 오늘 발송 예정이라는데 아직 안오네요 비쥬얼만큼 맛도 있군요 도민호씨가 창업한 피자 회사군요.... 그래서 도민호 피자라고 붙였다가 도미노가 된거군요... ㄷㄷ 배달은 30프로 할인 쿠폰이 있고 테이크아웃은 이번주 행사라서 40프로네요... 테이크아웃 40프로 괜찮은 딜 인가요? 정가 3만원 10프로 하면 3천원 돈이긴 하네요... 저 이 피자 한판 깔끔하게 비우고 상자도





정리했어요. 원래 도민호씨네 피자 3조각이면 그 날 한끼는 배불러서 건너뛸 정도였는데...제가 한판을 다 먹다니요. 그리고는 저녁을 또 먹었습니다;;; 테이크아웃 전용 피자집인데 갓 구운 피자 한판에 서비스로 받은 음료캔 들고 쿨레 베르뜨 산책길에서 앉아서 흡입했어요. 가지가 들어간 것 까진 기억나는데 그 이후로 기억이 안 나요. 얼마나 맛나던지요. 자기 전에 또 먹고싶어서 사진을 봅니다. 도민호 도통 안먹다가요 상품권 받아서 시켜보니 왠걸 치즈가 굉장히 두툼하니 완전 극호 원래 시켜먹던 지점이 아니라서. 여기



쓱 도민호 한개 득했네요 도민호 1+1 방문수령..개꿀이네요 (목요일만. 행사지점 한정) 주간아보면서 먹으려고 도민호 시킬건데 사이드 추천바랍니다!! 지난주 뽐게 도민호 상품권 오늘 왔나요? 도민호우로 맛점... 원래 도미노 피자가 한국 사람이 만든거군요 도민호 테이크아웃 40프로할인 괜찮은 딜이죠? 파리에서 먹은 첫 피자 한판 도민호 핏자도 같은 지점도 차이가 있네요 컴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