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00년생 21살>천러 2001년생 20살>지성 2002년생 19살 JYP 1971년생 50세>페이 1987년생 34살>준케이=닉쿤=유빈=택연 1988년생 33세>우영=준호=찬성 1989년 32살>혜림=Jae 박 1992년생 29살>JB 빠른 1994년생(93년생)=마크=성진=영케이 28살>잭슨=진영=원필 1994년생 27살>나연=도운 1995년생 26살>영재=정연=모모=사나 1996년생 25살>방찬=뱀뱀=유겸=지효=미나 1997년생 24살>리노=다현 1998년생 23살>창빈=채영=쯔위 1999년생 22살>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예지=리아 2000년생 21살>류진=채령 2001년생 20살>유나 2003년생 18살 양현석 1969년생 52살>은지원 1978년생 43세>이재진=김재덕 1979년생 42세>장수원 1980년생



시켜줬나봄 밴드부 대회? 뭐 그런곳 나갓다가 무대보고 큐브 신개발팀이 명함줄라고 대기타고 있었는데 유선호가 내려오자마자 안경써가지고 못알아봐서 명함못줄뻔햇다 하지않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호덬들아 선호 아직도 좆경쓰니?ㅋㅋㅋㅋㅋㅋㅋ ㅆㅃ 개좋군 안형섭 이의웅이랑 유선호 그룹으로 나오는거 보고싶다 하 유선호....화보천재 나 선호뽑았는딩 ㅠㅠㅠ개잘했어 뭔가.. 뭔가 환장의짝꿍 덤앤더머 느낌 또 막내야 ㄱㅇㅇ ㅋㅋㅋㅋ 그냥 어릴때랑 지금이랑 존똑 ㅇㅁㅇ





키울 것이다. 물론 입양을 원하면 저희도 열려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뚜껑을 연 '냐옹은 페이크다' 방송 직후, 입양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다. 봉달이를 입양 보냈던 사단법인 '나비야 사랑해' 측은 "기사로 접한 방송의 방향은 우리에게 전달됐던 사항과 전혀 달랐다"고 밝히며 "입양의 대한 주체와 사실이 다른 점과 실제 거주지가 아닌 임시 촬영 장소인 점에 근거해 입양 계약서를 허위로 작성하였음에 따라 입양 계약서 파기를 진행한다"고 공문을 전했다. 시청자들 역시 '나비야 사랑해' 측의 공문이





가난해서 문상검 대신 선착으로 그렇게 난장판 이거보고 내일 프린팅해오겠다는 박지훈,유선호,라이관린 팬들 나옴 그래서 매점문 모자라서 자리 차지한다고 팬들끼리 전쟁 남 니새끼는 어차피 데뷔잖아 부터 시작해서... 쌤들 반응은 엥 옹씨도 있어? 그리고... 동네에 초등학생이 써 붙인듯한 학년이 전단지 존잘에 청순미에 ㅜㅜㅜ 배경음은 또 비투비덕후 답게 ㅋㅋㅋㅋ ㅇㅇ? ㅇㅇ? 비투비 씨엘씨



기분좋아보여서 나도 좋다ㅋㅋ 유선호는 막방때 몇등이었어?? 아는 언닠ㅋㅋ 유선호픽이다가 갈아탄 이유 : 친구가 유선호네 중학교 선생님이어서.. "기대감 높았지만"…'냐옹은 페이크다', 시작부터 입양 논란이라니 내년 1월 3일에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냐옹은 페이크다’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오늘 유선호 생일이야? 오늘 유선호 생일이야? 보석함 나온 장윤서는 아직도 큐브에 있어? 형섭이랑 의웅이는 요즘 뭐해 농구좋아해서 보는데 유선호는 진짜 하얗고 차은우는 진짜 잘생기고 ㅋㅋㅋ 유선호 차은우 기대된다 이건 소나무 같음? 신동엽·오정세, 고양이 속마음 파헤친다..'냐옹은 페이크다'





! 압도적인 피지컬로 철벽 수비 뚫는 ‘ 골밑 깡패 ’ 아무리 골대 앞을 막아도 난 나의 길을 간다 ! 어마 무시한 피지컬로 상대팀을 완벽 제압 ! 골밑을 지배하는 공식 센터 , NO.32 줄리엔 강 ! 기본이 탄탄한 노력파 ! 히든카드로 급부상 ?! 언제 어디서나 농구공을 놓지 않는 찐 농구마니아 ! 연습만이 살길 ! 자타공인 모두가 인정하는 노력파 선수 ! 기복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2020 유선호(YOO SEONHO) 설 인사 영상 프로듀스 시즌2 어느 여고 매점 유리판 상황.jpg 틱톡어플로 청순미 오지는 유선호 유선호 학교 오디션 봤대?? 유선호 학교 오디션 봤대?? 큐브 시즌그리팅(비투비,씨엘씨,펜타곤,아이들) 영업은 아닌것 같은데 최근에 타돌 영상 젤 웃겼던건 유선호ㅋㅋㅋㅋㅋㅋㅋㅋ 첫방 '핸섬타이거즈' 휘문과 첫 경기 패...문수인 에이스 등극 [종합] 핸섬타이거즈 미방분 - YB (차은우 유선호 문수인 이태선) 훈련 오늘 못 갔지만 간덬들 다



느낌이 안나 십센치콘서트에서 화장실가다가 봤는데 유선호처럼 생겼는데 사진보다 훨씬 잘생겨서 엥 유선호인가?아닌가?유선호보다 잘생겼는데?이랬는데 유선호가 맞았고 유선호 공트에 올라온 사진은 실물보다 훨씬 못나옴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야 다음엔 서노좀 봐줰ㅋㅋㅋㅋㅋ 부모님 납득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오옹 잠도 많이많이 자고 ㅜㅜ 떡밥떠서 어제도 행복했다 ㅠ 오래보자 선호야ㅠ [동아닷컴] tvN 고양이 예능 ‘냐옹은 페이크다’ 론칭…신동엽-오정세 합류 tvN이 신개념 고양이 예능 ‘냐옹은 페이크다’를 론칭한다. 신동엽·오정세가 고양이 목소리로 출연, ‘대탈출’ 정종연PD가 연출을 맡는다. 2020년 1월 5일(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 tvN ‘냐옹은





년의 농구 경력으로 몸을 사리지 않고 제 역할을 해내고 마는 믿을맨 , NO.23 서지석 ! 코트 위 사랑꾼 ! 쏘 ~ 스윗 농구 대디 평소 아들과 농구를 즐기는 스윗한 농구 대디 ! 그의 다정함은 코트 위에서도 계속된다 ?! 멤버들뿐만 아니라 상대편까지 (?) 알뜰살뜰 챙기는 핸섬타이거즈 > 의 든든한 아빠 같은 존재 , NO.42 강경준





공개된 후, "고양이들이 장난감이냐", "방송이 끝나면 아이들은 어떻게 되는거냐"고 분개했다. 결국 제작진은 5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봉달이의 입양 절차에 대해 "정식 입양절차를 안내받고 진행했다. 펜타곤 우석이 입양 계약서를 쓰고 데려온 것이 맞다"라며 "제작발표회에서 봉달이에 대해 추후 제작진이 관리할 것이다라고 이야기 한 내용은 입양처가 달라지는 것이고 이것은 나비야 사랑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