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나 손해본다는게 확실히 진리인 어제자 예능 음식게임(스압주의) 이진혁 사랑한다💙 홍대 거주민 이진혁과 길걷다 마주치는 상상 푸쉬식 이진혁 훤칠하다 뭐야 이진혁 드라마 나와? 이진혁은 뭔가 좀 아는 게 틀림없다 지들은 그룹활동 얘기만 나와도 발작하면서 이진혁 의견 물어보면 그걸 왜 말해야해 빼액 이진혁 속평 끝나고 등급 나눠지자마자 각 등급별로 들쑤시고 다녔다고 했잖아 ☆☆☆과몰입장인 이진혁 솔로1집 팬싸드컵 64강전 9조☆☆☆ 2020 가장 대성할 아이돌 쥐띠 아이돌 7위 카드 전소민 6위 이진혁이래 이진혁이란 멤이 프듀에서 엄청 인기가



옷이 넘 이뻐서요. 어디꺼일까요? 하늘색 후드롱점퍼요. 아닌가 송유빈인가 난 원래 프엑을 안봤었어 ㅋㅋㅋ 1화보고 그냥 하차했었음 그렇게 평화롭게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엠넷에서 프듀 생방송 홍보를 하더라고 그래서 헐 ㅁㅊ 벌써 생방하나봐 시간 개빠르다 ㅁㅊㅁㅊ 하고 보다가 3번 티오피미디어 이진혁.하고 제복 입은 사진 올라가는거 보고 심장 내려앉았음 ㅋㅋㅋ 뭔지는 몰라도 갑자기 그때부터 문투 영업하고 기프티콘 쏘고 영업하고 그랬음 ㅋㅋㅋㅋ 그러다가 네



좋음 미쳤다 미쳤어 우주소녀 나온거 보는데 아 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 침대빌런ㅋㅋㅋㅋㅋㅋ 박준형ㅋㅋㅋㅋ부승관 부씨야???? 보나 너는 보씨야???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소녀 다영이 개흥분함 지금ㅋㅋㅋㅋ 와중에 이진혁 부승관 말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 이제야 화보집 컨셉을 깨달음 ㅇㅇ 솔로앨범도 진혁이가 만든 태양신 서사로 만들더니 화보집도 ㅋㅋㅋㅋㅋ동화 좋아하는 진혁이 그대로 반영해서 컨셉 만드네 이진혁 서사 진심 이진혁이 다 만든다 ☆ ㅋㅋㅋㅋㅋㅋ 탈퇴는 싫다는건가 하나도 안 빼고 포즈 척척 취해주고ㅠㅠㅠㅠ표정 잘 쓰고 진혁이가 응원고맙대ㅠ 베이글이랑 주스도 준비햇나봐ㅠ ㅅㅂㅅㅂ미친 묻히기 넘 아깝ㅠ



이진혁 쇼케이스 타이틀 I Like That 직캠 진혁해 순 캐해 진짜 신의 한수 내 최애 움짤 갱신이야 이진혁 수험생 응원영상 컬투쇼 몇시에 함? 이진혁 노래 괜찮다 jtbc인가 티비엔인가 전현무 나오고 이진혁 나오는 프로 상플이랑 아주쪼끔 비슷함 지녀기 인형에 빙의한듯 야 이진혁 모해... 밑에 앳스타일 이사진 보니까 이짤 생각나써 ㅋㅋ 이옷은 어디꺼일까요? 이진혁이 김우석이랑 같은 회사지? 오랜만에 입덕계기나 써봐야지! 케톡도 악개밭이라 악개 편드는 애들 많은데 '괴팍한 5형제' 이진혁, 랩 실력 비밀





다들 많다고 댓글다는데 몇갠지는 모르는 케톡 연기하는 진혁이도 보고싶다 이런 생각하긴 했지만 이렇게 빨리 이루질줄은 ㅠㅠㅠ 아 흥해라 내새끼 이진혁 진혁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성적충이라하면 할말없는데 존나궁금해ㅋㅋㅋㅋ 이진혁진짜미쳐 노래도 딱 꽂히고 좋아 미친 거 같음 이진혁 너무 좋아서 미치겠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안유진 골차 태그





저 라인업에 어떻게 이진혁이 들어갔지ㅋㅋ 괴팍한오형제 종방하는구나 [창간15년] 연예관계자가 뽑은 '2019년 말~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 '2019년 반전 아이콘' 이진혁 홈마중에 플레닛 엑스? 여기 잘찍는데 프듀때 클로즈되있던데 아냐? 이번주 대학내일 표지모델 이진혁시발ㅠㅠㅠㅠㅠㅠㅠ존나설렌더고ㅠㅠㅠㅜ 이 시점에서 이진혁이 승리자인가요.. ㅅㅂ 나 심심풀이로 프듀 봤었는데 부산덬 이진혁 억양 ㅇㅈ합니다 왼쪽에 있는 안나 이진혁닮았어 이진혁은 왜 ☃겨울왕국☃을 좋아할까?🧐 [취향월드컵] 이진혁 사랑해💙 아 이진혁 말투 뭐야 존나 다정해 이진혁





조아 대만족ㅋ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행복했고 이진혁 하길 잘했다는 생각만 든다ㅠㅠ 진짜 더더 잘되자☆ 얼굴폈다 이진혁 빌런 악개 ㄴㅇㄴ 쇼케 빌런 너무 소중해ㅠㅠㅠㅠㅠㅠㅠ 인가 빌런 무대만 기다린다 진짜 *제목 어그로 살짝 끌었지만 어차피 예능인들 나와서 하는 웃자고 보는 예능이고 다들 엄청 친함*





전하며 동질감을 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솔로 하면 내멤이 다 수익가지고 가는데 이름도 모르는 애들이랑 1/n 하는걸 누가 반겨 나라도 싫음 김우석 이진혁 덬 아님 내 생각에는 이진혁은 업텐션 활동하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대다수의 이진혁 팬들은 싫어함 회사는...나도 몰라 이 폭스ㅠㅠㅠㅠㅠ 디즈니 각이다 기희현 닮지않앗어???? 이진혁은 누군지 모르겠고 난 지숙이가 좋은데 결혼한다고 하니 봐야겠어요





안패냐ㅋㅋㅋㅋ 엑스후보 민규정모진혁은상 / 최종 11위 이진혁 이진혁 은근슬쩍 춤 안 추고 뭐해 이진혁 김민규 ㄹㅇ 힐링조합 이진혁 이번주 인가에서 빌런한대 이진혁 앨범 왤케 잘 팖 나 방금 인티갔다왔거든 머야 인가 스포타임즈 안하고 넥윜이네??? 브이단 졸업 걱정도 해주는 가수 그거 이벤트 취소 요청xxx 이진혁만 빼라ooo 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굴에서 살아남기 개공감ㅋㅋㅋㅋㅋㅋ이지녁 옽짬밥 개좋아 오늘 주제 덕력 폭발하겠닼ㅋㅋㅋ 엄마가 유툽 보려고 내 아이패드 가져가셨는데 유툽 홈화면에 온통



얼굴은 애긴데 키큰 사람 이름 모야 이진혁 덬들아 이진혁 오늘 긴장한거임?? ☆☆☆과몰입장인 이진혁 솔로1집 팬싸드컵 64강전 20조☆☆☆ 이진혁 지금까지 앨범 몇장나감? 김우석은 이진혁 했던거 그대로 하지 않을까? 이진혁 이사진 진짜 좋아ㅠㅠ 화보 컨셉 다양하게 찍은 이진혁 모음(재업 ㅈㅅ) 유튭도는 중인데 이진혁 귀여운거 진짜 좋아하는거 같앜ㅋㅋㅋ 이진혁 너무 천재만재라서 울고싶다 아침부터 뭔 난린가 했는데 이진혁 드라마 들어갔구나 이진혁 이거 움짤 손이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