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를 부르게 될 지 생각해봤던 오늘 .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190101 양꾸라 OPENING 꿈꾸라 청취자 중 한 분은요 , 어제 오늘 나눈 새해 인사말 중에 이 말이 가장 인상 깊었대요 . ‘ 우리 새해에는 좀 더 재밌어지자 .’ 행복해지자는 말도 , 복을





- 오늘도 그리워 그리워 0:41:54 김연우 - 내가 잠시 너의 곁에 살았다는 걸 0:47:10 검정치마 - 나랑 아니면 0:51:42 안녕하신가영 -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0:56:19 김동률 - 취중진담 1:01:40 성시경 - 사랑하는 일 1:05:59 마인드유 - WITH YOU 1:09:31 윤딴딴 - 다시만날거야 1:13:20 임세준 - 오늘은가지마 1:17:18 디에이드 - 상상 1:20:58 린 - 사랑했잖아 1:25:02 정바스 - 밤이라서 하는 말 1:28:27 몽니 - 소년이 어른이 되어 1:32:27



Sunflower. 같이 들어요 . 181221 양꾸라 OPENING 꿈꾸라 청취자 중 한 분은요 요즘 이 글이 너무 좋대요 . ‘ 네게 한 마디라도 더 예쁜 말을 해주기 위해 노력하다보니 나는 따뜻한 사람이 되어있었다 .’ 누군가를 좋아한다는 건 그 사람으로 인해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있단 뜻이라고도 하죠 . 나를 더 따뜻한 사람으로 만들어줄 그 누군가가 만나고 싶었던 오늘 .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 디제이가 고른 백여든 번째



드는데 밝은 분위기를 띄는 곡입니다 . 근데 가사는 이별의 내용을 담고 있는데 상실감이라는 게 굉장히 힘들잖아요 . 근데 결국 시간이 다 해결해줄 거라는 그런 메시지도 담고 있다고 합니다 . Daniel Powter 의 Free Loop. 같이 들어요 . 181218 양꾸라 OPENING 배우 이청아씨가요





하고 싶지만 적당한 표현이 생각나지 않아 몇 번이나 생략하게 되는 오늘 .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디제이가 고른 백여든아홉 번째 노래 / Cameron Dallas - Why Haven`t I Met You? 하루에 한 곡씩 제가 가져온 노래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인데요 . 오늘 제가 고른 노래는요 Cameron Dallas 의 Why Haven`t I Met You? 입니다 . 2018 년 10 월에 발매된 Cameron Dallas 의 데뷔 싱글인데요 . 이 분이 굉장히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시더라구요 . 지금 어떤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맡기도 하고 제가

예민해지고 , 일도 삐걱거리고 , 그러다보니 나는 항상 왜 이럴까라는 마음까지 갖게 됐다는데요 . 내 마음이 바닥에서 맴도는 이유가 차라리 잠 때문이라고 생각하면 더 낫겠다싶은 오늘 .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 디제이가 고른 백일흔여덟 번째 노래 / ph-1 - Perfect 하루에 한 곡씩 제가 가져온

제가 가져온 노래를 들려드리는 시간인데요 . 오늘 제가 고른 노래는요 종현의 하루의 끝입니다 . 오늘은 샤이니의 종현 씨가 우리 곁을 떠난 지 1 년이 되는 날이어서 추모의 마음을 담아서 선곡을 해봤습니다 . 이 곡은 2015 년에 발매되었던 종현 씨의 자작곡으로 꾸며진 첫 번째 소품집 타이틀곡이구요 . 종현 씨가 푸른밤 디제이를 맡았을 때 푸른밤 작사 , 그 남자 작곡 프로젝트를 했었는데 , 그때 반응이 좋았던 자작곡들을

않고 내가 만든 파도를 타고 있지 . ‘Surfin' on my own wave baby’ 이렇게 가사에 적혀 있는데 올 한 해 동안 그 어떤 누구가 만든 파도 휩쓸리지 말고 여러분들 본인이 만든 파도에 즐겁게 서핑하면서 한 해를 즐기셨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 곡을 듣는데 들려드리고 싶더라구요 . Pharrell Williams 피쳐링 , Kid Cudi

190103 양꾸라 OPENING 꿈꾸라 청취자 중 한 분은요 퇴근길 , 누군가의 손에 음식이 들려있으면 이런 마음이 먼저 든대요 . ‘ 저 집은 오늘 되게 행복하겠다 .’ 어린 시절 술 취한 아빠가 간식을 사들고 들어온 일도 어쩌면 행복하고 싶어서가 아니었을까 생각해보게 되죠 . 뭐를 사가면 가족들이 더 행복할까 싶어 자꾸 주위를 둘러보게 되는 오늘.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디제이가 고른 백여든여덟 번째 노래 / Kid Cudi - Surfin` (Feat. Pharrell Williams) 하루에 한 곡씩 제가 가져온 노래를 들려드리는

분은요 요즘 들어 너무 연애가 하고 싶더래요 . 그래서 친구한테 얘기를 했더니요 , ‘ 요즘 들어 ? 야 , 너 그럼 괜찮은 거야 . 연애하고 싶을 때가 어딨냐 ? 항상 하고 싶지 .’ 난 혼자가 편해 라고 말했던 사람들도 이맘때면 이렇게 바뀌죠 . ‘ 아 , 연애는 됐고 , 썸이라도 타고 싶다 .’ 갑자기 울리는 핸드폰 소리에 순간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