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0이 다되어 가는데 아직도 여전히 남편이 생각하는 제 이미지는 변하지 않는건지 진짜 모르겠어요. 그냥 귀엽고? 나사하나 빠지고? 철없어? 보이는 여자만 나오면 무조건 저라고 하더라구요. 이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은데 남편 머리속에는 완전히 세뇌되었나봐요. 60대 70대가 되어도 똑같은 이미지도 기억될꺼 생각하니까 눈앞이



깜깜합니다. 변화를 주고싶은데 세뇌된것이 안지워지나봐요. 미치겠어요. MBC가 성추문으로 사회적 물의를 빚은 배우 강지환과 강성욱을 출연 정지 대상자로 지정했다. MBC는 2019년 10월 14일 기준으로 지난 2005년부터 2019년까지 총 42명(팀)의 출연 정지 및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 현황을 공개했다. 이날 새롭게 추가된 이는 강지환, 강성욱, 가수 이민우다. 강지환과 강성욱은 출연 정지 대상자이며, 이민우는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에 해당한다. 이와 관련 MBC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줄. 말 땜에 소름 끼쳤음. 해외덬이라 늘 영어로 보는거라 중간에 잘때도 있는데 겨울왕국은 2편이라 그런가 다 이해되고 재미났음. 영화방은 자주 안가서 그냥 여기다 적음 쓰다보니 길어졌네 라니도 웃기고 남편도 은근히 웃기심 ㅋㅋㅋ ▲ '2019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방송인 유재석. 제공| S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4년 만에 'SBS 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이 됐다. 유재석은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예대상'에서 '런닝맨'으로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유재석은 '맛남의 광장',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동상이몽-너는



알선, 마약, 경찰 유착의 이유로 가수 승리(이승현)는 여전히 한시적 출연 제한 상태다. 가수 최종훈은 성폭력 범죄, 박유천은 마약류 관리 위반으로 출연 정지 상태다. 마찬가지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을 저지른 방송인 하일(로버트 할리)은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다. 송은이도 김요한 좋다 그럈었는데 ㅋㅋㅋ 미스코리아 선 이윤지 아나운서 악플금지 수가 공한테 먼저 들이대서 수는 내가 먼저 대시하고 좋아해서 사귄 줄 알았는데 사실은





아닌 공로상이었다. 백종원은 "받을 자격이 되는지 모르겠다. 더 열심히 해서 좁게는 SBS, 크게는 시청자 분들과 국민 분들에게 기운을 드릴 수 있는 일을 하겠다"며 "방송에 출연했던 가게나 휴게소에 오셔서 줄을 서시고 식사를 맛있게 해주시는 분들 때문에 굉장한 에너지를 얻고 더 조심스럽고 힘이 난다. 힘 닿는 데까지 열심히 하겠다"고 진심어린 소감을 밝혔다. ▲ '2019 SBS 연예대상'에서 지상파 3사를 향해 일침을 가한 방송인 김구라. 제공| SBS 대상 후보였던 김구라는 지상파를 향해 강력한 한방을 날렸다. 김구라는 "'연예대상'도 물갈이를 해야





라니 동생! ㅊㅋㅊㅋ 엠사에 나왔어야지!!! 언제 그렇게 컸다고 엠사 연말 방송도 안나가는데!!!! 아쉬워죽겠어야지!! 나오게 해달라고 굽신굽신 해야지 왜 안하냐고!!! 왜 이러고 있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나오면 안나오는거지 어쩌라는거야 엠사 안나가는 이유 아는 사람이 여기 어딨음?? 뭔 이윤지도 모르는데 왜 빅히트 패야됨?ㅋㅋㅋㅋㅋ 대학때부터 18년 동안 밴드활동을 취미로 하고 계심 저날도 이윤지 위해서 드럼 연주하는 이벤트 하심 "질투심 유발?"



ㅋㅋㅋ 배우 이윤지 씨 이름이 계속 이윤지였나요 제가 어떤 배우랑 혼동하고 있는지 이름을 개명했던 비슷한 분위기의 배우가 있었던거 같아요 어떤 발언으로 이름을 개명하고 활동이 뜸한 배우가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진짜루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사촌오빠랑 같이 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곤충 실험이 뭔가요? 은박지에서 그리고 물부으니까 막 움직이던데..아시는분 계실까요? 난





이윤지 결혼식날 일반인 남편을 비공개하기 위해 포토월에 대신 선 사람.jpg MBC, 강지환·강성욱 출연정지…이민우는 출연제한 MBC, 강지환·강성욱 출연정지…이민우는 출연제한 자매지간인 박현빈 엄마와 이윤지 엄마의 텐션 정도.ytb 슼에 이윤지 글 보고 저런 설정 보고싶어짐.. 남편이 부인~이라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나요? MBC, 강지환·강성욱 출연정지…이민우는 출연제한 이윤지가 더킹 끝나고 남은 여운 건개론보고 털어냈다지않았냐 이승기 하지원 이윤지 야나두(이분 조정식?거미남편) 이윤지 진짜 작년에 고생 마니 했다 수술을 작년에 세번이나 했으면 현실 육아 하는 가정 느낌이 확실한 이윤지네 집.jpg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야기 였는데 몸도 마음도 나무 힘들었겠다 안방에 있는 플라스틱 가구 ㅋㅋ 대부분 신혼때 나름 미니멀 하나가 아이 가지면서부터 집에 들여다놓는 플라스틱 가구들ㅋㅋ 라니 태어나면서 들여놓은 사이즈 다른 침대 하나 ㅋㅋㅋ 주방 디테일샷 보면 ㄹㅇ 친근 애 있는 집 벽엔 저런거 원래 다 붙어 있는거자나 뭐가 저렇게 많이 주방에 있어하고 보면 믹서기,커피머신,





된 거 삼둥이 이후로 오랜만이다ㅠㅠ라니 너무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소중한 라니❤ 제가 사고를 내서 자차로 공업사에 들어갔는데 처음 수리기간을 1주일 이야기해놓고 부품조달 이랑 등등 이윤지 핑계를 대면서 3주째 차량을 못빋고 있습니다ㅠ 빠르게 해결한방법 없을까요?ㅠㅠ 안녕하세요, 어제 아래와 같은 글을 올렸습니다. 사실 과실비율이나 잘잘못을 따져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