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셔누가 지네한테 돈을 꾼거도 아니고 상대 여자가 잘못했더만 이건 한서희 정다은이 굽혀야할 일 같은데 존나 시녀들 중에 아직도 셔누 까대는 정병년들이 있구나 다른사람 돈은 안갚아도 된다는게 아니라 정다은급 노빠꾸 네임드 돈을 안갚고 버티는게 진심 너무 신기함. 돈 벌면 정다은 돈부터 갚을거같은데 정보가 나올수록 보살로 보여 삼천만원 바로 갚았으면 그분들도 조용히 넘어갔을까? 나같으면 데뷔하자마자 돈내놓으라고 팬싸가서 멱살이라도



잡았다 정다은은 무면허땜에 면허 없다며 근데 원호는 있나? .. 케몰입 톡타쿠들이랑 노는게 편하다 난 유혜주도 사진보다는 살짝 달랐고 사실 정다은이 젤 잘생겼다고 늘 생각했음 ㅋㅋㅋㅋㅋㅋ ㄹㅇ로 출소하고 티비봤다가 내돈 먹튀한 새기네 저거 ㅋㅋ이런 느낌이었지 괜히 법적대응 웅앵웅 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노빠꾸 풀악셀이던데 이제 ㄹㅇ





열애설로 한바탕 세상을 시끌벅적하게 만들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잘나가는 아이돌의 과거사를 폭로, 결국 탈퇴까지 하게 됐다. 남다른 파급력을 자랑하는 이들을 두고 다양한 평가가 나오고 있다.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은 지난 10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방송에 출연 중인 몬스타엑스 원호의 사진을 올리고 "호석아 내 돈은 언제 갚아?"라는 글로 원호의 채무 불이행을 주장했다. 이후





저격했을때도 바로 찔러줬으면 “정다은 화난 이유 알겠다...” 원호가 평소 차고 다녔던 시계 수준 걍 원호 일은 좀 충격인 게 몬엑 정도로 돌판에서 꽤 뜬 남돌이어도 정다은 성격이라 이번일로 겸사겸사 소년원까인거지 ㅋㅋㅋ너죽고나죽자 하는 개관종이었으면 이때까지 번돈절대못벌었을듯 머야 정다은 그래서 뭐 올렸음??? 소년원 기록이 안남으면 저거 정다은 글 증명할 수 없는거야? 정다은이 변호사말고 그 전에 올렸다는 인스타 아직 가면 있음? 트위터애들 정다은 범죄자라며 개까더니.. 느그새끼가 죄목이더많네요... 정다은은 디패 터질 줄 아니까 먼저 입턴건가보네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원을 선고받았다. 최근에는 이번 사건의 핵심 인물인 정다은과 동성열애설로 입길에 올랐었다. 한서희와 정다은은 열애설을 부인했다, 인정했다, 다시 부인했지만, 여전히 '럽스타그램'으로 오해받을 만한 정황들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의아함을 사고 있다. 빅뱅 탑, 아이콘 출신 비아이, 이제는 몬스타엑스 원호까지. 정식으로 아이돌 데뷔를 하지 않은 한서희와 정다은이지만, 웬만한 '1군 아이돌' 못지



네가 2008년에 한 짓을 알고 있다. 수원구치소. 특수절도 혐의. 시작한 것도 아니야. 소년원은 전과 아닌가"라고 적은 글이 담겨있다. 구체적으로 정다은이 지목한 '너'의 존재가 누구인지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정다은은 이틀째 원호에 대한 폭로를 이어온데다 그에 대해 폭로할 것이 많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던 만큼 원호에 대한 추가 저격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정다은은 29일 자신의 SNS에 '아이돌룸'에 출연한 원호의 사진을 게재하며 "호석아 내 돈은 대체 언제 갚아"라는 글을 올렸다. 그와 동성애 논란을 불러왔던 한서희 또한 "다은이 돈 3000만원 갚아"라고 지원사격에 나섰다. 정다은의 지인은



건 맞는데 그냥 사귈까? 사귈까? 하다가 장난식으로 사귄 거고 나중엔 흐지부지돼서 어영부영 헤어진 거 맞지...? 걍 정다은 스쉽 둘다 노빠꾸네 근데 아직 확실한건 모르지? 너무 신기한게 자기는 투어끝나고 오다가 마약수사대에 잡혀서 모발검사까지 받았으면서 정다은이 삼천내놓으라고할때 갚을돈없다고한거 정다은이 한서희보다 나이많음? 정다은 무면허로 까던 몬엑 안판다던 걔 트윗들 보니까 존나 파는거같은데 ㅋㅋㅋㅋ 원호 정다은한테 돈 아직 안갚았대??? 정다은 누군지 관심없다가 어제 인스타보고 완전 잘생겨서 첨에 정다은한서희 관종에 약해서 감빵갔다온애들



셀 수 없을 정도로 돈 빌려갔다. 분명히 갚겠다고 해놓고 2016년까지는 회사에서 정산처리가 안됐다고 하더니 2016년 말에는 하루 한도가 100만원이라며 이틀에 걸쳐 200만원 갚은 게 전부"라고 주장했다. 원호와 정다은은 '얼짱시대'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후 원호는 몬스타엑스로 데뷔, '엘리게이터'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전세계적인



안내서 내 보증금 다 날리고 뜨고 나서도 돈 안갚아 대마 구해와서 대마권유해 ㅋㅋㅋ 개호구됨 ㅋㅋㅋㅋㅋㅋ 일단 관종같지도않지만; 사실이면 1차로 원호가 잘못하고 2차가 관종 여부지 걍 어떻게든 관종커플의 행각으로 치부하네... 존나어이없음 쟤네시녀아님 되려원호호감글 쓴적도많아 그놈의 중고나라ㅠㅠㅋㅋㅋ 정다은 인스타부터 오늘까지.. 진짜 순식간이다.. 팬들 정신차리게 ㅇㅇ 연예인은 아닌거같고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정다은이 몬스타엑스





스타쉽 "원호와 계약 해지…대마초 수사 사실 전혀 몰랐어" [공식입장 전문] 대충 입막으려고 고소하는건 좋게 안보임 스타쉽 솔직히 지금 탈퇴시키는거말곤 다 노답아닌가 정다은이 503이랑 깜방에서 마주쳤대? 정다은이 고소당한다고해서 앗;; 이럴 사람이 아닐거같아서 정다은이 원호한테 피해준거 vs 원호가 정다은한테 피해준거 정다은 한서희 사귄다 만다 지랄쌈바 떨때만 해도 팬카페 아닌곳에서 한서희랑 정다은 마약쟁이들 말 어케 믿냐고 존나패더니 정다은 원호팬들이 마약했다고 욕했을때 진짜 웃겼겠다... 너네 오빠랑 같이 했어요... 정다은 몬엑원호 변호사 양측 한 명씩 사자대면 하면 되겠다 정다은보단 한서희가 무섭지..ㅋㅋ 정다은이랑 원호 사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