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다"면서 "해당 영상의 방법과 목적자체를 명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재기'라는 표현을 사용하고 억측생산의 경우 의도적인 명예훼손으로 법적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3% 득표하면 비례대표 4석"…'로또' 노린 신당 쏟아진다 -주요내용- 창당 움직임은 지난 4월 자유한국당을 제외한 여야 4당이 연동형 비례대표제 도입을 골자로 한 선거제 개편안에 합의하면서 본격화됐다. 올 하반기에만 자유의새벽당(7월), 국가혁명배당금당(9월) 두 곳이 설립됐다.





서울중앙지검에 고발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 당까지 알려면 얼마나 정치에 관심이 많아야 되는 거야ㅋㅋㅋ 정민당 “송하예 사재기 시도 정황 확인…중앙지검에 고발 예정” 정민당 창당준비위원회가 가수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가 음원 사재기를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정민당은 8일 오후 3시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더하기미디어 홍보 대행사 앤스타컴퍼니 관계자가 음원 사재기를 시도하는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해 5월 25일 앤스타컴퍼니 관계자가 컴퓨터 화면 2대에 송하예 노래 ‘니 소식’을 연속으로 재생하는 장면이 담겼다. 송하예 노래는 이



한다"며 "더하기 미디어와 앤스타 컴퍼니를 서울중앙지검에 고발조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하예 사재기 시도 정황 확인…중앙지검에 고발 예정” [공식] 네이버 실검 송하예 앤스타컴퍼니 측 “정민당 공개 사진, 스트리밍 시연 장면일 뿐”[공식입장 전문] 근데 정민당 무슨 당이지 ㅋㅋㅋㅋ 송하예 측, 음원 사재기 현장공개에.."전혀 무관..협박 받았다"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송하예 측이 정민당 창당준비위원회가 제기한 음원 사재기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고 입장을



스트리밍 시연 장면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원본에는 당시에 수많은 가수들로 테스트하는 시연 장면이 있었으나, 해당 영상만 유포가 되어 음해가 되는 부분은 심이 유감스럽다. 해당영상은 (오해와 억측을 막기 위해 비공개를 조건으로) 직접 촬영했고, 몇몇 사람에게 공유했던 부분이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영상의 내용 60개의 '녹스앱플레이어'로 스트리밍을 테스트 시연을 해본 것이며, 이 방법으로는 멜론 플랫폼을 이용시(2~3일)안에 이용정지(다중접속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를 하지 말라고 하자 거론된 뮤지션은 박경을 고소했다. 하지만 거론된 뮤지션 가운데 송하예 음원 사재기 정황이 발견된 상태다. 지금 검찰과 경찰이 수사해야 할 건 박경이 아니라 바로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와 홍보 대행사 앤스타컴퍼니”라며 “음원 사재기를 시도한 앤스타컴퍼니 관계자의 전자우편 주소는 한 인터넷 언론사의 홍보 기사와 광고





컴퓨터 화면 2대에 송하예 노래 ‘니 소식’을 연속으로 재생하는 장면이 담겼다. 기사뜨더니 실검 올라오기 시작했네요 * 카캐커라, Numaru, 별빛나무 님에 의해 freeboard 에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01-08 17:46 / no : 6779342) ㅈㄱㅁ 정민당 고발한다는거랑 윤민수 가온 소감 가수 송하예 © News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정민당 창당준비위원회(이하 정민당)가 가수 송하예의 음원 사재기를 주장한 가운데, 송하예



들어본 정당이 무뜬금 거대 떡밥을 물었네 정민당 “송하예 사재기 시도 정황 확인…중앙지검에 고발 예정” 정민당 창당준비위원회가 가수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가 음원 사재기를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정민당은 8일 오후 3시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더하기미디어 홍보 대행사 앤스타컴퍼니 관계자가 음원 사재기를 시도하는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해 5월 25일 앤스타컴퍼니 관계자가



정민당에 법적 대응" 근데 나 정치에 너무 무관심했는가바..정민당 첨 들어.. 정민당 “송하예 음원 사재기 시도 정황 확인…고발 예정” 정민당 몰라서 정치에 너무 무관심했던 것 같다던 덬ㅋㅋ 정민당 “송하예 사재기 시도 정황 확인…중앙지검에 고발 예정” 정민당 대성해라 정민당 국회의원은 없데 솔직히 정민당 저기 창당 준비하는 본인들만 존재 알고 있을 정돈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 정민당 "송하예 사재기 시도 정황 확인



이 방법으로는 멜론 플랫폼을 이용시(2~3일)안에 이용정지(다중접속 및 의심IP)로 이용 및 유지가 불가능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방법에 동원된 아이디는 주변사람들 인맥을 하여 것을 동원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화면에 보이는 방식으로 실제로 접근할시에는 천문학적인 비용이 발생되어 해당 방법은 "바위에 계란 던지기"보다 무모한 행위라고 판단 내렸습니다. 또한 해당 영상의 방법과 목적자체를 명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화면에 나오는 가수와 저의 시연영상은 전혀 관계없음에도 불구하고 연관지어 '사재기'라는 표현을

지겠죠. 처음들어바... 정민당 창당전부터 핫이슈 물음 창당하려는데 저거 물엇으니 ? 알못임 ㅜㅐ 와 정민당 “송하예 사재기 시도 정황 확인…중앙지검에 고발 예정” 정민당 창당준비위원회가 가수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가 음원 사재기를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정민당은 8일 오후 3시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더하기미디어 홍보 대행사 앤스타컴퍼니 관계자가 음원 사재기를 시도하는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해 5월 25일 앤스타컴퍼니 관계자가 컴퓨터 화면 2대에 송하예 노래 ‘니 소식’을 연속으로 재생하는 장면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