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 부부가 나왔나? 착각할 정도네요. 결론은 제가 아는 현실부부 아옹다옹 잘 살아요. 티비에 나온 저분들도 천생연분 같네요. 최수종 100명 있으면 100명 다 하희라 따라다니듯이 하루 100명도 죄다 단오만 쫓아다닐 듯 1990 - 유인촌(역사는 흐른다/야망의 세월) 1991 - 이낙훈(옛날의 금잔디) 1992 - 오현경(TV 손자병법) 1993 - 하희라(먼동) 1994 -



스타로 활동하다가 동국대 교육학과 88학번으로 입학 1991년 경성여고에서 교생실습 (국민윤리 과목) 이때까지만해도 대만 국적이었음 "연기는 평생할거라 생각했어요. 때문에 대학 4년만큼은 다른 인생을 살고 싶었죠. 물론 공부하랴 연기하랴 힘들었어요. 사극촬영할 때는 트레머리만 내린 채 한복을 입고 달려가 시험을 보기도 했어요. 성적요? 장학금 받을 정도로 나왔어요. 지금도 학교때 친구들 만나면 '너 정말 열심히 했다'고 인정해줘요." 김승수 경기대 체육교육과 91학번 1994년 서울 대치중학교에서 교생실습 그때 대치중학교에 다니고 있던 연예인이



자기 위해서(세면대가 없어서 하희라가 불편할까봐 만들어주고 있는 중) 고생하는 게 미안해서 옆에 있어 주려고 라면 저기서 먹는 거임ㅋㅋㅋㅋㅋ 평소 저 부부 관심 없고 최수종씨 과다한 이벤트 오글거린다는 느낌이었는데 지금 tv에서 부부 나오는 프로보니 아는집 부부랑 너무 똑같아요. 그집도 남편은 섬세 다정다감 감성충만 부지런 깔끔 하고요 부인은 느긋 현실적 다소 보스기질도 있고... 외모도 남편은 슬림 부인은 둥글 말투도 남편은 최수종씨랑 똑같고 부인은 하희라씨랑 똑같아요. 두 부부의 모습 말투 상황들이 너무 닮음꼴이라 티비에서 최.하 부부 보는데 순간적으로 내가 아는



하희라씨가 부러워요 대문글에 최수종씨에 대해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 옛날가수 조하문씨가 최수종씨 매형이라는데 분이 캐나다에서 목회활동 시절에 최수종부부가 놀러와서 머물때 생활태도를 보고 정말 반듯한 사람이라 생각했답니다 처남이지만 존경스럽다고. 그리고 대내외적으로 한결같은 사람이고 비르고 섬세한 사람이래요 친정오빠도 건너건너 들으니 (교인) 좋은사람이더라고. 아 하희라씨가 불교집안에서 자라서 최수종씨와 결혼하고 교회를 다니다가 몇번 안가고 안다녔는데 결혼생활동안 한번도 강요한적없고 오히려 하희라씨를 존중해서 부처님오신날이면 절에 데려다





우리 옛날에 주고 받았던 문자” “맞아요, 앞에는 내가 보낸 문자에 뒤에는 하희라씨가 답한 문자” 최수종 “천 년에 한번 우는 새가 있습니다 그 새의 눈물이 바다를 이룰때까지 당신을 사랑할게요” 하희라 “눈물로 이룬 바닷물이 사막이 될 때까지 당신을 사랑할게요” 막 그런 감정이 느껴진다 표정 안보이는디 최수종 “천 년에 한번 우는 새가





일이 아니다. 정말 힘들었다" "연기자가 내 희망이다. 교단에 서는 일은 없을 것이다" - 대학 졸업 후 - 2006년 이런 기사도 있었는데.. 몇 년 후 다른 인터뷰에서는 남자 중학교에서 실습했다고 함 정확히 어디서 했는지 아는 덬 있음?ㅋㅋㅋ 박지선 고려대 교육학과 03학번 2010년 서울





<- 비슷한 시기에 활발히 활동한 배우들인데 다 라로 끝나서 어렸을때 인상깊었음ㅋㅋㅋㅋ 하희라씨가 부러워요 사주나 궁합 진짜 하나도 안맞나봐 최수종 하희라 결혼하기 전에 사주봤는데 최악이라고 해서 어머니가 반대했었대 ㅋㅋㅋ [단독] 최수종♥하희라, '동상이몽2' 하차…13일 마지막 방송 ㅇㅋㅌ 최수종이 하희라 그림 그리게 된 계기가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서 한거라는 말 듣고 왕섭섭해하는거 존나 웃겨 시발ㅋㅋㅋㅋㅋㅋㅋ 1가정1수종만 생각했는데





소용없대 녹두는 조선시대 최수종같고 최수종 하희라랑 도경완 장윤정 부부 결혼 바이럴 같음 슾구 요즘 팬들이 브이앱 댓글로 이벤트해주는데 본체들도 오늘 아육대에서 해줌ㅋㅋㅋ 잘자라 우리아가 / 잠이 깨겠는데.. 이거 ㄹㅇ 동상이몽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같아 ㅋㅋㅋㅋ 최수종-하희라 부부 `대한민국 승리에 열화와 같은 박수` [MK포토] [동상이몽]





만나게 해주는지 맨날 부부동반으로 만나려는거 아닌지.. 친구들과 다니는 여행은 가게 해줄건지.. 저로서는 끔찍하네요. ㅎ 여튼 두 부부에게 악담은 아닙니다. 둘이는 잘만났네요 하희라가 최수종진경한테 베커상 줌ㅋㅋㅋㅋㅋ 인스턴트 식품을 안 먹다니 유니콘이 확실하다 하희라도 최수종 라면 안 먹는 거 아는데 자기 위해서(세면대가 없어서 하희라가 불편할까봐 만들어주고 있는 중) 고생하는 게 미안해서 옆에 있어 주려고 라면 저기서 먹는 거임ㅋㅋㅋㅋㅋ 동주는 조선시대 하희라같음 하희라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한달만 다른



사람이라고 ㅋㅋㅋㅋ 하희라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한달만 다른 지방에 가서 살자고 최수종이 제안했다고 함ㅋㅋ 하희라가 칼질 무서워하게 되서 시키는것도 아니고 그냥 하희라가 칼질 하려고 하면 자기가 한다고 자기 달라고 한다고 함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하차한다. 8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오는 13일 방송을 끝으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