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연합뉴스] 서울 지하철 4호선 범계역 인근을 지나던 열차 안에서 한 남성이 도끼로 승객들을 위협하고 달아나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경기 안양동안경찰서는 지난 29일 오후 7시 20분께 경기도 안양시 범계역 쪽으로 달리던 4호선 오이도행 열차 안에서 한 남성이 도끼로 승객들을 위협하고 도주했다고 밝혔다. 열차에 탑승해 있던 20대 남성 2명은 직접적으로 위협을 받았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흉기 난동으로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고 해당 남성은 범계역에서 정차한 사이 달아났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도주한 남성을 추적하고



등 척추 튀어나온 부분이 정통으로 가격... 문 다시 열리는 것도 좀 걸렸습니다. 사당역에서 2호선 갈아탔는데 등이 욱신욱신하네요. 퇴근길 지하철 무섭습니다. 아 여기눕는다 아ㅔ아아아ㅏㅇ 밤새도 된다 내일 출근이지마아아아네 닭가슴살 까지야 괜찮아 .. 난 가공된거 먹는데 맛도 있고 저녁에만 먹거든 냉동이라 쟁여놓을수도 있고. 근데 가끔 다른 단백질류도 사먹고 문제는 샐러드 ㅋㅋㅋㅋㅋ 하루 두끼 샐러드 먹으면



하루만에 거의 양상추 한통이 거덜남 얘가 커보여도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 않더라고..? 당황.. 토마토도 넣고 오이도 넣고... 여러개 넣음 못 쟁여놓으니까 항상 신선한거 데려와야하고 알바비로 충당하기에 벅차닼ㅋㅋㅋ 집밥 먹을때가 좋았지.... 근데 샐러드 맛있긴 하다....안 맛있었으면 때려쳤을지도... 귀엽네요 ㅎ 작년여름 저멀리보이는 오이도입니다... IS250 - M37 - 520D - C250D 니뽄새끼 차를 건너 게르만에 정착했습니다 SQ5 딜러가 계약금 들어왔다 뺐다 반복 장난질에 지쳐 구경만하고 오자했던 옆집 C250D 포마틱을 가져왔슙니다 8년동안 은색차만타서 흰색하고싶었는데 ... 또 은색이네요 운명인가봅니다 상태는 너무 좋네요





만드는 게 조금 귀찮대 그래서 내가 오늘 짱현이가 적어주는 거 저녁으로 만들어 먹을 거라고 했더니 못 먹는 거 있어요? 해서 가리는 거 별로 없고 웬만한 건 다 잘 먹는다 했더니 회 좋아해여? ㅇ 해산물 좋아해여? ㅇ 생간 좋아해여? 아니요... 천엽 먹어여? 아니 저기 선생님.. ㅋㅋㅋㅋ 그리고는 한식 중에 어선 이라는 메뉴를 추천해주면서 끝나고 네이버에 검색해보랬어 그래서 검색해봄 무묭이 오늘 저녁 굶으면 되는 거지?? 선율 선율이랑은 너무 내 셀털이 많아가지고 포잇만! Q. 최근 읽은 책 중



전세버스 300대 투입, 27천명 추가 수송 (시외버스) 여유좌석 활용, 입석 활용 *시외버스 평시 탑승률 47% → 여유좌석 63만 명 추가 수송 *수도권 운행 일반 시내버스 대상 한시적 입석 허용 (광역버스) 여유좌석 활용 *수도권 광역버스(M버스 포함) 출근시 탑승률 116% 여유 없음, 퇴근시 86% 수준 → 퇴근 시간대 일부 수용 가능 ※ 근로시간 단축 영향, 운전기사 부족으로 예비버스 투입 불가 엄니가 김밥 먹고 싶대서 퇴근 시간 맞춰서 준비할라구 김밥재료 시장가서 장봐왔는데 김도 비싸고 계란도 비싸고 오이도





귀여운 애교나 환희 나의 칼을 받아라 요런 건 다른 후기 많으니까 생략할게!! 팬미팅도 꼭 가고 싶다 팬미팅 내 자리 있게 해주세요 텐-멘🍯 꿀십들 읽어줘서 고마워요💛 시간이 촉박해 근처 계신분이 바로 사용하세요. 쓰시고 완료 댓글 주시면 펑할게요. 사용 불가 매장 : 휴게소 및 백화점, 위락시설 특수 매장 등 일부 매장 사용 제한(제주서귀포 갤러리왈점, 영광법성포점, 화성능동점, 시화조력발전소점, 호남대점, 단국대점, 광주한국병원점, 경주블루원파크병원점, 홈플러스대구내당점, 대구이월드점, 순천KTX역사점, LG사이언스파크점,



5년였으니ㅠㅠㅠㅠ 고생 많았어ㅠㅠㅠㅠㅠ (앞으로는 세 그룹 다 언덕길을 달려올라서 하늘까지 훨훨 날아다니자ㅠㅠㅠㅠ 사카미치 화이팅!!!!!!) 파일은 댓글에 갑자기 생각나서 오이도가서 사다가 한잔합니다ㅋ 아들이 새우잘라준대유 장난감칼로..ㅋㅋ 소주는 언제나 640ml~ 가족들과 행복한 불토되세유~ 일단 코스 소개를 해보자면 송내역-인천대공원-소래포구-오이도-시화방조제-대부도 미개통도로-전곡항을 찍고 다시 역순으로 오는 코스입니다. 장점으로는 업힐은 1도 없고, 약 90퍼 정도가 자전거 도로입니다. (공도: 소래포구 일부 구간, 오이도 일부 구간) 미개통 도로만 편도 15km정도 됩니다.



빵, 떡같은 군것질 안함. 정 하고싶으면 고구마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먹었어요. 생오이도 맛있어요. 3. 하루 두끼.. 보통 아침 거르니 점심 보통으로 먹고 저녁 신경써서 소식 그렇게 괴롭지않게 뺐습니다.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범계역 인근을 지나던 4호선 지하철 안에서 한 중년 남성이 도끼를 휘두르고 달아나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30일 경기 안양동안경찰서는 전날 오후





3km) 아마 없으리라 생각되지만 이 글을 통해 수요가 어느정도 있다고 판단되면 추석 지나서 이번달 중으로 벙개를 쳐보겠습니다.ㅎㅎ 오이라고 할때 기본적으로 떠올리는게 다 다르대 난 경기도인이라 오이는 무조건 백오이야 진짜진짜 너무많은데..? 방금 나 내렸는데 역에 줄서있던 사람 다 못타고 그랬어.. 제가 12키로빼고 4년째 유지중인데요 식단으로만 했어요. 1. 당분있는 음료 안마심. 탄산과 믹스커피가 주범 2. 과자,





벌금이라도 물리고 싶습니다 지난번 파업은 짧게 진행되서 그런지 별도로 공지 안되어서 지하철 이용에 조금 불편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혹시나 해서 홈페이지 가보니까 제대로 공지를 해 줬네요 직링크 따는 방법을 몰라서 링크 들어가셔서 두번째 있는 철도노조 파업에 따른 광역전철 열차운행시간표 알림에서 받으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