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유한국당 공천 관련 예언에 앞서 메모장 있으면 메모하시라 자신하며 말 한 내용 1. 50% 물갈이를 공헌한 황교안 대표의 물갈이는 결국 반황으로 분류되는 의원 쳐내고 친황 인사 공천주려는 시도다 2. 그렇게 새로 공천 받을 사람을 법조인 출신들일 것이다 3. 이런 공천은 당내 분란이 일어날 것이고, 국민 역시 혁신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4. 공천 못받은 현역들은 탈당할 것이다. (이들을 기다리는 곳 "새로운 보수당", "자유





8개가 그대로 총선 치른다고 봅니다. 바른미래당하고 대안신당정도는 합칠 가능성도 있겠고, 변화와혁신은 자한당 돌아가고 싶겠지만 자한당에서 과연 받아줄지... 하여튼, 야당들 상황보니 혼란 스럽긴 하네요 윤석열이 배신자다. 나쁜놈이다 여러가지 말들이 참 많아요... 근데 저는 윤석열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국가의 주인은 국민입니다. 지금 윤석열은 자신의 권한을 넘어서는 무법을 행하는게 아니라 자신의 권한을 최대한 사용해서 일하고있습니다.





알아보자 그만알아보자 오세라비 당당위 한국당 하태경&유승민계 신당 새로운보수당 우공당 이언주계 신당 전진당 유승민,하태경이 만든 새로운 보수당??



19 1 100 (후방) 골반 자랑녀.jpg 11616 12 0 그래프 색깔 칠한게 요상하네요. 한 개는 숫자 높은곳에, 한 곳은 낮은곳에 칠했네요. 주간조선은 수도권 유권자들만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각 정당 지지도까지 함께 조사했다. 그 결과 더불어민주당이 38.8%로 1위를 차지했고, 자유한국당이 22.6%, 바른미래당이 6.2%, 정의당이 7.5% 순이었다. 민주평화당이 1.3%, 우리공화당이 0.9%로 그 뒤를 이었다.





그동안 창당 준비단계에서는 안철수계의 입장이 고려돼 ‘변화와 혁신’이 가칭으로 사용됐다. 얘네 지들끼리 뭐하나요 ㅋㅋㅋㅋ 지역구 250석, 비례대표 50석으로 한다는데는 합의했지만, 연동형으로 배분되는 비례의석이 문제였습니다. 비례대표 당선자를 배출하기 어렵게된 민주당은 전체 비례의석의 절반인 25석만 연동형으로 배분하자고 주장했습니다. 오늘 새벽에 위 뉴스 보고 연동형 비례대표에 대해 문의했는데 1. 연동형으로





있다는 전망이 나옵니다. 저는 일단 이런 전망을 좋은 방향으로 보고 있습니다. 정의당에 대한 이곳에서의 평가는 아주 박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겠지만, 대표적으로는 페미, 그리고 입진보 이렇게 두가지 이유로 싫어하는 분들이 대다수 일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의당은 누가 뭐래도 진보당입니다. 대한민국에 유일한 진보당이다보니, 저는 정의당이 아픈 손가락으로 보입니다. 아무리 민주당이 잘한다고 해도, 민주당만으로는 대한민국이 개혁하는데는





한국당은 유승민 의원 등과 통합 논의를 진행했지만 성과를 내지 못했다. 유 의원은 바른미래당 비당권파 의원들과 함께 다음 달 ‘새로운보수당’ 창당을 공식화했다. 국회에서 공직선거법 개정 논의가 속도를 내지 못하면서 보수 통합 논의도 물밑으로 가라앉은 상황이어서 내년 총선이 임박해서야 실질적 통합 논의가 진행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김문순대와 황제의 식사 회쳐먹은 명진이는 ?? 공천 달라고 ��깡부리는 노인들이네요 비례



한다는 사견을 갖고 있는데.. 솔까 이번 선거만큼은 현행제도에서 치뤄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자주 합니다. 민주당:자유당 구도로 본다면 의석구성에 그다지 의미있는 변화가 없을지도 모르겠다, 이렇기도 하고.. (지금 예상되는 개편 정도로는 군소정당의 원내진입, 교섭단체 구성의 확률을 약간 높혔다,,,이 정도의 효과?) 괜히 별거아닌 연동률로 자유당의 지역정당색을 세탁해주는 효과만 생기는 게 아닐까 하는 우려도 되고... 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우리공화당 지지층에서 보수통합이 필요하다고 답한 비율은 49.6%로 훨씬 낮았다. 자유한국당을 중심으로 한 보수통합에 부정적인 시각이 보수당 지지자들 사이에서도 존재한다는 의미다. 현재 우리공화당은 보수통합의 선결조건으로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에 대한 자유한국당의 사과와 관련자들의 출당’을 내걸고 있다. 내년 총선이 정권심판론의 성격으로 치러져야 한다는 데에 동의한 응답자 중 보수정당을 지지한다고 답한 비율 역시 높지 않았다.





한국당 노리는듯요 이거 완전히 한글 파괴 아닌가요? 오늘 손혜원 의원님이 한마디 하실듯... 띄어쓰기를 안한게 우선 너무 마음에 안들어요.. 요해 해시태그보면 다들 띄어쓰기를 안해서 저도 맞춤법 헷갈릴때가 있는데... 진짜 유승민은 정당계의 떳다방인듯요.. (펌-'빨간아재' ) 기억합시다!!! 선거법 개정안 '반대' 투표한 의원 명단 (총 1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