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 박나래는 3년째 강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이는 박나래가 3년째 최전성기를 누리고 있다는 의미다. 특히 이시언은 최근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공개적으로 "박나래가 대상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올해도 박나래의 활약은 대단했다. 가장 큰 변화는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를 이끄는 무지개 회장이 됐다는 점. '나 혼자 산다'는 지난 3월 전현무 한혜진의 하차로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다들 집구석에 박혀있는거 다 압니다 ㅋㅋㅋㅋ 같이봅시다 모쏠분들 순수하시네요 ㅋㅋㅋㅋ 나름 의미도 있고 식상하지 않게 기획 잘하는것 같아요 꼴지가 친구들 응원에 우승하는것 멋지네요 올 한해 수많은 화제를 낳은 MBC 예능 주역들이 총출동하는 축제의 장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16일) 글로벌 쇼트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중계진을





mbc 편애중계 다시 하는군요...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편애중계' 모솔코너 보니 자게 뽐뻐들 보는 거 같단 ㄷ 편애중계 웃기네요 MBC 편애중계 편애중계 골때리네요! ㅇㅁㅁ편애중계 보는데 게스트 중에 동명이인 나오는데 은근 많은가봐 같은 이름ㅋㅋ 편애중계 모태솔로편 진짜



선언하며 JTBC콘텐트허브로 이적했다. 다양한 채널로 영역을 넓힌 장성규는 지난 9월 MBC라디오 개편과 함께 '굿모닝 FM' DJ로 발탁됐다. 그리고 새해 지상파 예능의 간판이라 할 수 있는 일요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꿰차며 신(新) 'MBC의 아들' 탄생을 알렸다. 장성규가 출연하는 '끼리끼리'는 현재 '편애중계' 스페셜이 방송되는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와 녹두전 끝나면 케사도 월화드라마 폐지네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엠비씨 모태솔로들 나오네요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5일 첫 방송 엠비씨에서 편애중계라는 예능을하는데.. mbc 편애중계에 미주 나온다 요즘 예능인 프로그램 탑은 서장훈 같네요





2파전이다. 유재석과 박나래 가운데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주인공은 누가 될까.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 개최된다. 이 가운데 유력한 후보로 꼽히는 건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토요일 황금 시간대를 살려낸 유재석, 그리고 주축 멤버가 2명이나 빠진 상태에서 '나 혼자 산다'를 이끌고



재밌네요 ㅋㅋㅋ 편애중계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호PD,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박토벤♥정차르트' 응원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요즘 애들 학교에서 뽀글이 해먹나요? 어제 첫방했는데 존잼이었던 예능 크리스마스이브 집에 혼자계실분들? '편애중계' 1.7 1.9,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1.4 2.1 '역사저널 그날 3.9 근데 요즘 1퍼 찍는 예능이 많아? '편애중계' 안정환 "볼펜 살 돈 없어 공부 못 해…축구 한 길만 팠다" 191112 편애중계 미주 cut, 191119





얼마 전 영국 3형제편 참 공감하면서 봤고 최근 아일랜드 술 좋아하는 총각들도 재밌네요 나혼자 산다. 전참시. 미운오리새끼야 뭐...워낙 재방율 높으니 안 챙기고 봐도 걸리다 보게 되면 거의 다 보게 되는데 일부러 다시보기하면서까지는 안 보네요 ...... 뭐. TV 바보상자라고도 하고 차라리 그 시간에 ...하시는 분들은 시간 낭비일 수도 있겠지만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우선순위 놓고 일주일에 몇 번은 그 시간 맞춰 기다리는 즐거움도 크고 혹시 못 보더라도 몇 주 후에 IPTV로 무료보기라도 다시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편애중계 보는데 고1 여학생이 애들끼리 교실에서 라면 먹는장면 나오는데 봉지째 뽀글이 해서 먹네요ㅋㅋㅋ 따뜻하고 유쾌한 ‘편애’를 보여준 MBC ‘편애중계’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마음 속 ‘최애’ 예능으로 등극했다. 5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1부 3.6%, 2부 2.9%(닐슨 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순간 최고 시청률 4.5%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방송은 서장훈, 붐, 안정환, 김성주, 김병현, 김제동의 제안으로 성사된 연애 못하는 지인





확정지었다. 방송은 더욱 다양한 사연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채워질 전망이다. 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를 찾는다. 남유정 기자 다른건 모르겠는데 '이론만' 박사인 김제동이 연애코치하면서 이야기하니까 뭔가 좀 같잖군요...ㅋㅋㅋㅋ 자기가 가장 급한거같은데 서장훈 개인능력은 다른예능인에 많이 밀리는데 프로그램 선택능력은 진짜 탑인거 같네요 동상이몽 편애중계 미우새 아는형님 잘나가는 프로그램 4개에서 메인급MC네요 내년에 sbs예능하나 더 찍던데 그게 평타 이상만 터진다면 내년 sbs예능대상 서장훈이 유력하겠네요 (sbs는 예능대상 받을사람이 없다는게 함정) 파일럿만 하고 안하는 줄 알았는데... 한참지나서 정규 편성 된 건가요 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