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것은 6·25때다. 서씨의 증언. 『제2군단장이었던 무정이 낙동강 경계선까지 갔다 후퇴할 때 전혀 사령부에 연락을 안했습니다. 평양 방어명령을 받고도 임무수행을 못한데다가 만주까지 후퇴했으며 후퇴과정에도 희생자를 냈습니다.』 이 때문에 그는 2군단장에서 철직(직위에서 쫓겨남) 당하고 만포에서 후방부대인 7군단장이 됐다. 그 와중에 그는 결정적 사고를 냈다. 조씨가 전하는 전김일성 비서실장 홍순관씨의 증언. 『7군단장으로 만포에 있을때 무정이 알고 지냈던 팔로군 전사 한명이 부상을 당했습니다. 무정이 야전병원에 가서 의사인 당시





공격적으로 나가겠다는 말이 오리에 더 공격적으로 쓰겠다로 들려서 무서움 오리에도 멘붕온거같아서 뭔가 햇는데 흥민이가 백태클해서 넘어지는거 오리에 발에도 부딪혀서 더 심하게 다쳤나봐 오리에 키플레이어였냐..... 오리에는 진심 수비수가 아님ㅋㅋㅋㅋ 노리치 후반에 슈팅없고 충분히 이길 수 있었는데ㅋㅋㅋㅋㅋ 사건 앞뒤 영상 보니까 맘이 진짜 안 좋긴 하다 아 오리에 오늘은 로또못맞았어ㅡㅡ 내가



평점인 9.4점을 부여했다. 손흥민은 5개의 슈팅을 시도해 3개가 골문으로 향했다. 다음으로 높은 선수는 케인과 알더베이럴트, 오리에로 8점을 받았다. 오늘 흥민이는 진짜 미쳤더군요 ㄷㄷㄷ 헤트트릭이 아쉽지만 최고였습니다. 매번 상대키퍼한테 크로스 하더니 오늘은 자책골까지 오리에는 최근 5경기에서 19번의 크로스를 시도했지만 동료에게 연결된 것은 단 1번에 그칠 정도로 정확성이 떨어지고 있다. 더 암울한 것은 오리에를 대체할 마땅한



손흥민 선수 현재 팀 사정상 어쩔 수 없다고는 하지만 오리에 오늘은 조용하나 했다 지금 제일 짜증나는건 오리에대신 나올 애가 없다는거 모우라 오리에 라인 로셀소 포이스 라인으로 바꾸면 안되냐 감자 너무 그리워 눈물난다 아무리 감자가 별로였어도 지금있는 그지같은 우풀백들보다는 훨배 나았어 오리에 비춰줄때 뭔가 흠칫했어 오리탕 저새끼 음주운전 차량이 뒤에서 받아 중앙선 침범해 맞으편 차량과 충돌해 사고나면 누구 과실인가요? 중계만 봤는데 트라우마 남을 것





일어나기 마련이다. 이건 손흥민을 떠난 문제다(This is nothing to do with Son). 몸으로 부딪히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진행자가 고메즈의 안전을 위협했기 때문에 손흥민을 퇴장시킨 것이다라고 상황을 설명하자 사하는 "그 결정에 공감하지 못한다(i'm not happy with that decision)"이라고 말했다. 전 에버튼 미드필더인 팻 네빈은, 손흥민이 원인이었지만 그 모든 것을 자초한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내 생각에 오리에는 원망의 대상이 아니다. 손흥민은 고의적으로 고메즈를 태클했지만 저 정도의 부상을 야기하려





역습에서 판 라 파라가 슈팅했다. 골대를 때리고 나왔다. 이어 다시 슈팅이 나왔지만 또 골대를 맞고 튕겨나왔다. 결국 전반은 토트넘이 앞선 채 끝났다. ▶나이스원 쏘니 후반전은 손흥민을 위한 시간이었다. 후반 11분 골을 넣었다. 역습 상황에서 알리의 패스를 받아 왼발 슈팅을 때렸다. 시즌 6호골이자 UCL 4호골이다. 동시에 한국인 선수로서 유럽무대에서 넣은 122번째 골이었다. 이것으로 손흥민은 차범근 전 수원 삼성 감독이 보유한 한국인 유럽 최다 골 기록(121골)을 새로 썼다. 쉽지



골2 스텟평점 9.0 양팀★top 볼터치 50 슈팅 6 팀내★top 유효슈팅 3 팀내★top 총패스 36 (성공 30) 패스성공률 83% 키패스 1 드리블돌파4 (성공3) 드리블성공률 75% 태클 0 ㅠㅠ 공중볼경합0 - 스텟상 양팀통틀어 MOM 8.97점 - 개잘했음 (이로서 현재 챔스골1위) - 초반 즈베즈다의 어이없는 슈팅미스, 패스미스가 돋보인 경기.... (리버풀땐 잘하더니...) - 우당탕골이 예능을 책임질뻔했으나, 카일워커에 묻혔다...;;; -쏜 트라우마가 걱정될정도로 우려가 많았으나, 팀사정상(이거지면 조별탈락가능성, 오리에는 대체가 가능하지만, 공격수가 없다) 출전하여, 팀내 가장많은 슈팅을 기록하며, 팀내 심리치료의 효과(?)가





보였다. 3일뒤 바로 경기가 있기에 ;;; 손은 교체... (일부러라도 1경기 출장정지받아서 쉬게 해줬음...) feat.모우라 뭐하니... 아무쪼록 다행입니다... ㅠㅠ 주말 기대~~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모우라도 오늘 공도 많이 끌고 패스미스도 잦고 오리에는 진짜 또 욕 바가지로 먹는 날인데요 이번 번리전을 보고 무리뉴 감독도 생각을 바꾸겠죠 물론 알리를 주포로 쓰는 것도 나쁘진 않은 선택이죠 하지만 토트넘에서 케인선수나 흥민선수는 엄연히 공격포인트 1위 2위 공격수인데 번리전 제외하곤 그 전 경기에서 너무 수비만 치중하게 했어요;; 그래도



토트넘 캐리하셨네... 아래는 흔한 윙백 손흥민과 흔한 수미 케인의 히트맵입니다. 개짜증 ㅇㅇ '그' 오리에가 팀내 평점 4위 ㅋㅋ 소스가 확실하진 않으나 에릭센은 맨유와 다시 접촉중이라고 합니다. 맨유는 구미 당길거 같네요. FA로 풀리면맨유에서 영입 성공하긴 힘드니까요 매 토트넘 경기마다 느끼는 것인데 오리에 선수 전부터 실점의 빌미는 플레이는 준 적도 많고 공격시 크로스는 정말 답답한 수준인데 꾸준히 선발이네요 대체 자원이없나요? 웃음만





제일 많이 해서 체력이 남아 있지 않을텐데 부상 달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교체로 뛰면 제일 좋겠지만 선발이더라도 60-70분에 빼줬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선수과실 65% 포치 45% 아오 오리에한테 공갈때마다 한숨 나옴 ㅅㅂ 오리에 가자니가 똥꼬쇼에 알리 초창기로 돌아간 인성질 뇌없이 퇴장당한 손흥민 인종차별 구호외친 홈팬 수준에 마무리는 무리뉴 고삐풀린 혀놀림 팀 카힐, 팻 네빈, 그리고 루이즈 사하가, 고메즈의 충격적인 부상 이후 레드카드를 받은 손흥민을 비호했다. 스카이 스포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