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않을까? 생각이라도 드는데 오리에 대신 나올 애를 생각해봐라 하면 난 모르겠음 ㅅㅂ... 딱히 발목을 노리고 들어간 태클도 아니고 엄청 높이 들어간 태클도 아닌데 그냥 옐로우 수준의 태클이 들어간거고 앙고도 그냥 넘어졌는데 그 이후에 넘어지면서 오리에와 엉키면서 운 안 좋게 심하게 다친거 같네요 딱히 오리에도 무슨 잘못한 것도 아닌데 손흥민도 오리에도 앙고도 모두 너무 운이 없었군요



좋음ㅎㅎ... 진짜 진지하게 윙백좀 영입해야... 포치는 다이어나 모우라 카워피 오리에 같이 안되겠다 싶으면 칼같이 벤치에 박아두는 대신 교체술이 ㅂㅅ이고 무리뉴는 그 반대임ㅋㅋㅋㅋ 어떻게 매번 상대팀 키퍼한테 줘 ㅅㅂ 손흥민선수는 그걸 직접 목격했고 그렇게 괴로워 한것 같습니다. 손흥민선수 태클에 넘어지는 고메즈선수의 발을 오리에가 밟았군요.. 고메즈선수 오리에선수 손흥민 모두 상당히 트라우마로 남을것 같아요 발목이 돌아가는 큰부상인것 같은데



세세뇽이 실패했을때의 손흥민ㅋㅋㅋㅋㅋㅋㅋ 슛했는데 실패하고 공이 튕겨지면서 살짝 트리 건들였더니 손흥민이 "트리!!!"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입생은 반동으로 타겟 건들여도 칭찬해주고 싶은 마음의 선배 그와중에 실패하고 조심스럽게 손흥민 반응 보는 세세뇽 개귀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에 세세뇽 성공하니깐 갑분 허그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에 선배와 손흥민 선배의 따수움 그리고 수줍은 세세뇽 손훙민 백태클로 상대방 균형이 무너졌고 오리에랑 부딪히면서 돌아갔어요. 손훙민이 명백히 잘못한거에요. 팔꿈치 가격에 대한 보복성 태클이니까요. 쟤가





못했다 그래서 무리뉴가 잘하던 비대칭을 래쉬포드를 활용해서 못하게 해버렸다 상대방이 잘하던 걸 못하게하는 전술로 맨유가 승리했다 솔샤르의 분석이든 래수포드의 폼이건간에 오리에를 못올라가게 함으로써 무리뉴의 전술을 평범하게 만들어 버렸다 오리에가 계속 고전하고 실수하니 도와주러 시소코가 오게 되고 자리가 비게되니 공격진들이 하나둘씩 내려와서 메꿔주다 보니 정작 공격이 제대로 되질 않았다 박문성 평가가 항상 맞는다는건 아니지만 오늘껀 제대로 본거 같아 거기다 공격진들의 피로도까지 겹쳐지고 공까지 오질 않았으니 ㅠㅠㅠㅠ 나도 잘알은 아니라서 오늘 경기보면서 비대칭이 아닌가? 했었거든 벨통도 높이



걍 욕 먹고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토트넘홋스퍼가 후반전 대역전극을 통해 `꿈의 무대` 16강에 안착했다. 손흥민은 어시스트를 하나 기록했다. 27일(한국시간) 영국의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19/2020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B조 5차전에서 토트넘이 올림피아코스에 4-2로 승리했다. 토트넘은 3승 1무 1패(승점 10)로 조 2위를 확정하면서 16강 진출 역시 확정했다. 초반 2경기 무승에 그쳤지만, 이어 3연승을 달리며 순조롭게 16강에 안착했다. 5전 전승을 거둔 바이에른뮌헨이 조 1위다. 조별리그





보여집니다.. 고메즈의 쾌차를 기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골세레머니 연구때려치고 제발 수비나 잘하자 ㅅㅂ 미는거로는 안됨 무조건 한꺼번에 팍 뜯어버리고 싶어 열받아서 잠도 못자고 이제 해뜨는거까지 보겠다 어휴.. 팔자야 수비수 아닌거 같은데 공격에 특화 된것도 아니고 수비를 잘하는것도 아니고 오늘 포메이션이 4-2-3-1 -----케인-------- 손흥민-알리--은돔벨레





첼시는 그때보다 더 나아졌고 맨시티와의 경기를 보면 알수있음. 내가 본 첼시 중에 최고였음. 존병세, 드록바, 램파드가 있을 때와 같다고 할 수는 없지만 훨씬 재밌게 경기하는 팀이 되었음. 그렇지만 승점을 따지 못했고 이게 몇가지를 말해줌. 발렌시아가 골을 많이 넣는 팀은 아니지만 만만한 팀이 아님. 나는



겨울을 보내고 있어요. 한 주에 4~5일을 휴식 겸 애네들 먹이를 줄려고 일부러 차 끌고 갑니다` 오리들이 멀리서 있다가 제가 연못 가까이 가서 오리들을 부르면 부리나케 두발로 물위를 헤엄쳐서 나를 알아보고? 제 앞으로 옵니다` 먹이를 던져주면 허겁지겁 귀엽게도 정말 잘 받아 먹습니다` 먹다가 배가 차오르면 더 이상 받아 먹지 않고 그





풀어갈 것입니다. 그러한 작업들은 명망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재단과 포럼의 형태로 진행될 것이며 그렇게 중지를 모아 나온 해법들이 실제로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간 축적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통해 그 책임과 소명을 다 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를 통해 지금까지





똥 끝남 손흥민 수비 가담이니 윙어니 이적이니 이런 소리 하는 분들은 지난시즌부터 PL 보셨나요? ㅅㅂ 짜증나 개씨발 무리뉴도 거품인듯. 토트넘 상대팀은 이제 풀백 수비는 버린듯하네요 불안하다 근데 오리에 빼면 넣을 사람 있나 오리에 진심 뭐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리 니콜라스 토트넘의 1-2 패배를 예상했네요.. 오리에는 시발 뭐하는거야 진짜로 오리에 그만써 다이어 그만써 시발 다른 놈 좀 써봐 무리뉴 아 오리에야 ㅡㅡ 저거 옐로 받진 않겟찌? 손흥민이 아니라 오리에한테 밟혔네요 오리에 되도않는 크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