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주 능력치는 복면가왕 생방을 봐야 알아 머글은 몰라도 적어도 내주변은 믿듣벤맞아.. 복면가왕 패널 나오기전에 스케줄 뜸?? 고아성 전에 드라마 하기 전에 홍보하려고 복면가왕 나왔는데 복면가왕보면 요즘은 못맞추겠네요 복가 스포해주는거 뭔가 짜식이다 복면가왕 해외판 만들어지는거 존나 신기한데 웃김ㅋㅋ가면이 너무 ㅋㅋㅋㅋ 송가인 콘서트 중계방송 시청률 대박쳤네요 뮤지컬배우 김호영 동성 성추행 혐의 피소라네요





제품에 비해 증가된 4,000 mAh 배터리 용량과 사이드 메탈프레임 적용으로 더 튼튼하고 고급스러워진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외형은 전면 하프미러 재질의 대형 디스플레이와 메탈 프레임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멋진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 해줍니다. (필자의 책상 위처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딱! 입니다.) 기능은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성능과 음질을 출력해주며, 블루투스 및 FM라디오, 시계/알람, AUX/TF Card 입력까지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기기에 All-In-One 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오는 30일(월)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설마... 그것도? 음 그러넹... 복면가왕의 김연우!!! 유튜브 하이 카운트 J.fla 트루디 피셜 "이대은 노래잘해 복면가왕 도전했으면.." 복면가왕에 프레디 머큐리 나오면 가왕 가능하냐는거 보고 느낌....... 가왕은 모르겠고 복면만 있네요.. 노래 듣다가.. 으엥?? 했네요 ㅋㅋㅋㅋ 전국/ 수도권 시청률 집사부 1부는 전국 6.7이하



@ gooreumseng 댓글 @ artistboy_ AM 10:00 2019 아시아송페스티벌 BLUE 직캠 AM 11:11 @ gooreumseng 금요일에 만나요~ #loveyourw @kaws @wkorea @zzinu79 + 댓글 @ quanhaha79 AM 11:23 Sky Drama 위플레이 4회 현장포토 PM





요청드려도 되겠냐”는 요청을 받았고, 김동욱은 “김성주 선배님과 함께 ‘복면가왕’에서 뵀었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에 MC 김성주는 즉석에서 ‘복면가왕’ 무대를 재현했고, 김동욱은 故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의 한 소절을 부르며 수상의 기쁨을 표했다. 이어 김동욱은 “너무나 다사다난했던 2019년이 하루 남았는데, 부디 남은 하루는 무탈하게 지나갔으면 한다. 다가오는 2020년은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건강한 한 해가 되셨으면 한다”는 새해 인사를 전하며 시상식을 마무리했다. 재밌을것같긴하지않음?ㅋㅋ 노래방 가면 늘 1번 '발거음' ㅋㅋㅋ 제작자가 신해철 형님 하현우의 발걸음조 좋죠 라디오스타중 음원만



있을 만큼 의도조차 보이지 않고, 그저 인기 팀을 1,2 부에 나누어 출연시키는 꼼수만을 쓴다. 지난 5일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에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이 출연했다. 오디션 참가자들에게 조언을 해주기 위해서다. MBC는 ‘가요대제전’에서 방탄소년단을 1,2부에 나눠 출연시키고, 엔딩도 주지 않고, 따로 퍼포먼스를 보여줄 시간도 주지 않았지만 ‘언더나인틴’에는 섭외할 수 있다. MBC 예능국은 이것을 지상파의 힘이라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애초에 방탄소년단은



날이 올 줄 몰랐다. 그리고 상 받을 줄도 몰라 머리라도 하고 올 것을, 머리가 잘못 되어 녹아버리도 말았다”고 말하며 충격적인 헤어 스타일을 공개했다. 그는 이어 “죽을 때까지 그 무게를 견디며 살겠다. 오늘 좋은 날이라도 들떠서 사고치는 연예인이 없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 MBC 연예대상’의 올해의 프로그램 상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 등이 이름을



투표로 승부 정하고 의상은 파리 유명 샵에서 돈 쳐발라서 제작ㅋㅋㅋㅋㅋㅋ 노래존잘  Today's Sungwoon ☁️ October 2019  D Time Contents Link 1 AM 08:35 FEVER MUSIC 2019 [기사] 음원 프로젝트 ‘피버뮤직 2019’ 10.5(토) 6PM 음원 발매!! + 피버페스티벌 공식계정 PM 03:08 NOW. 심야아이돌 [Bonus Clip]



3 AM 11:26 공식 팬카페 앨공맘 1 PM 04:04 NOW. 심야아이돌 [Bonus Clip] 하성운&자이로의 '기대' 라이브 / AKMU의 '물 만난 물고기' 라이브 / 악뮤를 붙잡은 그 떡볶이..☆ 15 AM 11:08 2019 아시아송페스티벌



: 라스 아형2 해투 냉부해 슈가맨 안녕하세요 개콘 아이돌룸 주간아 수요미식회 정법 놀토 마스터키 아육대 한밤 미우새 오빠생각 발칙한동거 복면가왕 배틀트립 (약스압) 엠팍에서 선정한 지난 13년간 연도별 올해의 예능 해주기만 한다면 지갑 열 생각 있는 펀딩!!!!! 솔직히 옛날 애니송이 진짜 좋았는데 누가 부른거지?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U는 진짜 반박불가 명곡이야 나 복면가왕 보면서 이석훈 팬됨 극혐이다 극혐 - 독일 복면가왕 극혐 가면 클라스 김도균씨. 부케 받으셨네요? 미우새 12.7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