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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2 열 이중 접합 차음 유리 , 동승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 등 고급 사양들이 대거 추가된다 . 선택 옵션 스마트 센스, JBL 사운드 시스템 , 디자인 플러스 등의 옵션을 추가할 수 있고 , 풀옵션의 가격은 4,265~4,315 만 원이다 . 캘리그래피



굴러온거 ㅋㅋㅋㅋ 님들 그랜져말고 QM6갑시다 yf소나타2012 lpg 중고차 구매 원래 이런가요? 최근에 먹은것🥙🌯🌮🥪🌭🍕🍟🍔🥩🥓🍗🍖 솔직히 QM6도 제2의 티볼리가 될거같아요. 월급 세후 200인데 차 유지비 월 20만원 어떤가요? (안내) 금주 금요일 필드 번개 [사용기] 스윙캐디 SC300은 필수품인가? 사치품인가? qm6 참 고민이 많네요.





조절하기에따라.. 시간이 오래걸리는것으로 보입니다. 주요하게 보이는 댓글들은 충전기 값이 30억이다. 그래서 오래걸린다. LPG는 폭팔력이 약하지만. 수소는 어마어마하다. LPG 떄도그랫지만, 수소가 누출될경우에는 돌이킬수없을정도로 큰사소가난다. 현 수소차 충전비용은 5kg 시 4만5천원정도로 알려져있습니다. 주행가능거리도 약 600~500km 이며, 전기차의 유지비 그것의 절반정도면 가능합니다. 남는전기로 전기분해해서 얻는 수소보다도, 천영가스나 셰일가스등 가스류에서



아웃백,스타벅스 ,버스비 10%할인 직원타고다닐거 로체lpg nf소나타 디젤 둘중보고있습니다 장거리로 막타고 폐차시킬건데 뭐가날까요? 2018년 5월 2일에 계약해서 5월 29일에 차를 받았고 약 1년 5개월 운행을 했네요. 다음달이면 누적 키로수도 20,000km가 넘어갈듯 합니다. 제가 살때는 개소세도 인하전이고 할인도 크게 안할때라 공식할인 70만원 받고



확실치가 않습니다. 기대출도 약간있고 연체이력도 있고 해서요.. 이게 안되면 장기렌트로 갈수밖에 없겠지만 중고차로 차 살 돈이 모일때까지 타다 다시 팔고 차를 사는것이 하나의 플랜이고 장기렌트같은경우도 견적을 알아보니까 초기비용이 전혀 없는 저같은경우 렌트비용이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더라구요 차종도 고민입니다. 장기렌트는 LPG차량 이용이 가능해서 현재 알아본 바로는 K5가 가장 적합하더라구요 렌트료도 너무 비싸지않고 LPG모델이 나오고 그런데 2달만 기다리면 신형이 나오는데 당장 다음달까지 결정해야하는거라 고민이 많이 되네요... ㅠ 유지비야 영업직이라 어느정도 감안하고있긴 합니다만 이 결정이 왜이렇게 어려운지 모르겠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차 출고할 때 제조사 할인을 크게 받았더라구요? 그거 다 계산하니 딱 140만원 나와서.. 얘도 4500원만 냈습니다. 차 3대 타면서 취등록세로 총 13,500원 지출한 셈이네요. 보통 차 구매 시 취등록세는 피할 수가 없는데, 어쩌다 보니 여지껏은 싸게 막았군요. 다음엔 취등록세좀 많이 내고 차 바꾸고 싶습니다...+_+ 우리나라에서 4세대 통신으로 와이브로를 적극 밀었지만 결국 글로벌





이권을 요구하는 쪽으로 선회한 것으로 보인다”면서 “정부가 연구용역을 통해 구체적인 데이터 등을 근거로 개선 방안을 설득하는 게 관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류태웅기자 bigheroryu@etnews.com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보배드림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직접 접속하고 가입하고 글쓰는건 처음입니다ㅎㅎ 제 나이 30대 초반에 첫차를 구매하려고 하려는데 딱히 조언을 구할 곳이 없어서 보배드림에 글 남깁니다. 음.. 글솜씨가 없어서 간략하게 현재 제 상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솔린이나 lpg 귀찮으시겠지만 선택시 꼭 사유좀만 적어주심감사드립니다 이왕이면 하자없는 좋은차 오래타고싶습니다 그리고 가스통 땜에 트렁크 많이작나요 불편하지않으세요?? 연평균 농도 낮아지지만 ‘고통 수준’ 미세먼지 발생 빈도 증가 서울에서 ‘매우 나쁨’ 수준의 초미세먼지(PM2.5)가 발생하는 날이 점차 늘고 있다는 국가 통계가 나왔다. 2015년과 2016년에는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매우 나쁨’ 수준인 76㎍/㎥를





가라! SM7, 르노삼성 플래그십의 마침표 윤지수 입력 2019.12.19 17:50  SM7이 역사의 뒤안길로 퇴장한다. 오늘(19일) 르노삼성자동차는 SM7 LPe 200대 한정 판매 소식과 함께 단종을 알려왔다. 후속 모델은 없다. 지난 15년간 르노삼성 플래그십 세단으로 군림해온 SM7이 써내려온 이야기는 여기까지다. 글 윤지수





뛰어났다. 2009년 리서치 회사 ‘마케팅인사이트’가 발표한 ‘한국자동차 품질백서 2004-2008’에서 SM7은 소비자 체감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 지지율은 무려 70.7%(2008년 기준). 58.9%로 2위였던 SM3를 큰 차이로 따돌리며, 전체 평균 만족도 46.3%를 한참 웃돌았다. 참고로 같은 조사에서 그랜저 지지율은 48.1%에 불과했다. 부분변경 거친 후기형 SM7 뉴아트? 14년 연속 세계 10대 엔진상을 수상한 VQ 엔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