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26 23:49 175.47 달러 잔액52,959원 다행히 잔액부족이라 결제는 안됐는데 ㅠㅠㅠ 운동하다 깜짝놀랐네요 단군이래 최대 국토사업이라며 세금 22조를 써서 . 자연과 강을 파괴한 죄! 이명박과 그 관리들 기레기언론, 검찰(나쁜 일에 안끼는 데가 없군요), 물이 고이면 더 깨끗하게 된다는 전문가집단, 기무사, 국정원, 그리고 22조 세금잔치 나눠 먹은 대기업



삽질을 봤습니다 금잔디 행사 엄청 많이다니시는분 해외에서 카드결제시도가 있었는데요. 인소중에 뭔가 여주이름이 금잔디스러운거있었는데 예전에는 자리 지키고있어라가 유효했는데 요즘은 ㅋㅋ 시켜줘 헐 저 사람이 그 금잔딘가?? 음판 개쩐다는 그 사람 맞음? 금잔디캐랑 어울렸던 느낌.. 어제오늘

어떻게 해야할까요? 서초 갔다와서 잘 자고 있었거든요. 최근에 해외 나간 적도 없고, 카드는 지갑에 잘있구요. 남주 여주가 알고보니 남매였나 아무튼 뭔 충격적인게있었던거같음 근데뭔지 생각이안나 ㅡㅡ 소풍이나 식당에서 누가 훔처갈까봐 가방이나 소지품 지키는사람 한명씩 지키고있어라 했는데 요즘은 그런거없죠 ㅋㅋㅋ 노트북이나 연필한자루

회장님들 중 아무도 단죄 받지 않았네요. 검찰은 뭐하는지. 돈이 되면 거짓말, 자연파괴, 죽음, 뭐든 신경쓰지 않는 이런 자들이 정치를 하고 정책을 만들고, 국민 위에 굴림했다는 게 너무 끔찍합니다. 다시 이들이 국민 위에 굴림할 기회가 생긴다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을 듯합니다. 12년간 사대강 진실을 밝히려

그래도 구혜선 특유의 그 연기가 꽃남에선 맞았던거같은데 갑작 속쓰린데 나 왜 갑자기 속이 쓰릴까??ㅠㅠㅠㅠ 아 나는 아까 능소화 인물소개 페이지 잠깐 나올때 ‘금잔디’를 본거같아서 저건 뭐야 싶었는데ㅋㅋㅋㅋ 드라마 꽃보다 남자 금잔디 동생 레전드.jpg 갑작 속쓰린데 나 왜 갑자기 속이 쓰릴까??ㅠㅠㅠㅠ 시켜줘. 갑자기 해외결제 신청이 왔네요,,,, 영화

술도 안먹고 매운것도 안먹었는데 속쓰릴일이 있나?? (평소에소 술이나 매운거 잘 안먹음) 것고 일어나서 아침엔 괜찮다가 방금잔부터 쓰림 ㅠ 진미채가 능소화에서 금진미 였구낰ㅋㅋㅋ 어제오늘 술도 안먹고 매운것도 안먹었는데 속쓰릴일이 있나?? (평소에소 술이나 매운거 잘 안먹음) 것고 일어나서 아침엔 괜찮다가 방금잔부터 쓰림 ㅠ 금잔디 명예소방관 [Web발신] 신한체크해외거절(xxxx)예금잔액부족

애쓴 기자님에게 깊은 감사를 보냅니다.^^이런 영화는 9시에 공중파에서 온국민이 다 봐야할듯합니다. 미스트롯 왜 안나오셨을까ㅋㅋ [Web발신] 신한체크해외거절(5841) 예금잔액부족 10/13 00:01 KRW 32,780 다행인지 모르겠는데 잔액이 0원인 카드에서 결제시도가 있어서 돈이 나가진 않았는데요.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