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부러진 화살' '남영동 1985' '블랙머니' 정지영 감독 신작. 삼례 나라슈퍼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 📌[기생충]의 [송강호]📌 - 영화 영화 '우아한 세계' '연애의 목적' '더 킹' 한재림 감독 신작. '항공기가 재난 상황에 직면했을 때 기장의 판단에 의해 더 이상 정상적인



선거전쟁을 그린 영화. '한국의 괴벨스'라 불리며 천재적인 선거 전략을 펼친 엄창록과 '40대 기수론'을 내세우며 대통령 후보가 돼 1970년대 대한민국, 개혁 바람을 불게 한 故 김대중 전 대통령(김대중)의 대선 뒷이야기를 그릴 예정. 2020년 개봉 (with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 영화 영화 '왕의 남자' '동주' '박열' '변산' 이준익 감독 신작. 흑산도로 유배당한 정약전이 섬 청년 창대를 만나 신분과 나이를 초월한 벗의 우정을 나누며 조선 최초의 어류도감 '자산어보'를 함께 집필하는 이야기. 2020년





개봉 (with 변요한 이정은 도희) - 영화 영화 '프리즌' 감독 신작. 중국 선양에서 활동하는 국정원 해외 비밀공작팀의 리더와 국정원으로 좌천된 검사가 실종된 북한 고위 인사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 (with 박해수) -영화



두개 열어 줄테니까 먹고 떨어져라'라고 말하는 듯한 느낌도 든다"며 "볼만한 영화가 '겨울왕국2' 밖에 없다기 보다는 볼 수 있는 영화가 '겨울왕국2' 밖에 없는 것이 맞다"고 강조했다. 요즘 진짜 이쁘다는 생각함 미치겠다너땜에 글 보니까 급 생각남ㅋㅋ 토일에 걸쳐 모두의 거짓말을 봤는데...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스토리는 나쁘지 않고 재미있엇네요. 극중 이유영의 남편, 정상훈의 죽음에 둘러싼 의혹과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라... 몰입도가 괜찮습니다! 이민기 오랜만에 보는데 재밋네요.ㅋㅋㅋ 존나 날라다님 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씬도 혼자서 존나 자유자재로 리듬타면서 대사 치는데 와 짬바 보였어 주연이 이민기랑 이유영이네요. 이번주





설정도 좋아 물론 김선호도 극호임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작품에선 진짜 한은성한테 빠짐 존나 사랑스러워서... 김수현 장나라 같은 경우는 더욱.. 엠비씨 단막극이라서 4부작인데 드라마가 귀여웤ㅋㅋ 고구마*떡밥이라고 했는데, 조금 늘어진 감이 있어도 꾸르잼입니다.개인적으로 정주행 추천합니다. P.S 이유영씨 좋아해서 꼭 하는 아닙니다ㅋ 1993 - 공승연 다솜 류효영 류화영 민아 정은지 아이유 윤소희 1992 - 고아성 김지원 박은빈 안소희 유라 이세영 1991 - 김고은 김슬기 나나 류혜영 박소담 서현 원진아 정혜성 조보아 1990 - 강소라 고아라 김태리 박보영 박신혜 백진희 서예지 송지은 정인선 수영





작은 영화들의 고군분투는 이를 아는 이들에게는 안타까움과 더불어 무조건적인 응원을 부른다. 개봉을 했는지 조차, 아니 이런 영화가 있었는지 조차 모르는 관객들이 상당수겠지만 '겨울왕국2'의 뒤편에는 의미있는 영화들이 꽤 포진돼 있다. 힘도 있고, 평도 좋지만 극장들이 대놓고 외면하면서 관객들은 외면할 기회조차 부여받지 못했다. 한 영화 관계자는 "어차피 망할 영화, 망해도 되는 영화라고 인식되는 것, 그것을 받아들이고 결국 체념하게 되는





생활연기 내스타일 이준혁이유영 케미가 너무 좋고 생각보다 너무 찐사랑이라.... 나 사약만 파는 사약콜렉터인데 장르물 이성 메인 요렇게까지 안 끌리는거 되게 오랜만이야 빤짝빤짝해 존예당 이변은 없었다. 역시 '겨울왕국', 역시 흥행이다. 수익 외 그 어떤 것도 눈치보지 않는 극장들은 비수기 시즌을 살려낸 영화에 어화둥둥 있는 스크린을 있는 그대로 활짝 열어줬다. 독점율 88%? 100% 도배하고 싶은 것을 그나마 꾹 참고 있을 법한 속내다. 영화 '겨울왕국2'가 개봉 2주차 1000만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전편보다 배 이상은 빠른 속도로 마블 히어로물도 부럽지 않은 기록이다.



개봉 전부터 초겨울 스크린은 '겨울왕국2'가 점령할 것이라 예상됐고 예상은 전혀 빗나가지 않았다. 관계자들은 "생각보다 더 빠른 추이가 새삼 놀라울 뿐 '겨울왕국2'의 흥행과 극장들의 올인 자체를 누가 의심했을까 싶다"고 덤덤한 반응을 전했다. 하지만 인지를 하고 있었더라도 속상한 마음 자체를 부정할 수는 없다. 특히 동시기 개봉한 작은 영화들은 명함조차 제대로 내밀어보지 못한 채 극장 한켠에서 쓸쓸하게 상영되고 있다. 한



유령잡안보는데 뒷페이지 보니 이유영나오네? 근데 인물관계도보니 이유영은 안나오고 첫사랑역 카메오 뭐 이런거임? 존나 개갓벽한 웰메이드는 아닌데 간만에 본 너무 정석적인 로코에 친구>연인에 쩌는 연출에 아무튼 부러워뒤지겠음.... 물론 김선호 이유영도 호감이긴함ㅋㅋㅋㅋㅋㅋㅋ 이유영 김선호 둘이 연기존잘ㅋㅋㅋㅋㅋㅋ 📌[극한직업]의 [류승룡]📌 - 넷플릭스 드라마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이창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스릴러. 2020년 3월



바위치기' 성격이 강하지만 첫 주에 비해 비난과 지적의 움직임이 조금 더 눈에 띄는 것은 사실. 영화다양성확보와 독과점해소를위한 영화인대책위(이하 반독과점영대위)는 기자회견을 통해 "다양성이 심각하게 침해받는 것은 지양돼야 한다. 규제와 지원을 병행하는 영화법 개정이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고, 서민민생대책위원회는 월디즈니컴퍼니코리아를 '독과점 금지법 위반'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하는 초강수를 뒀다. '겨울왕국2' 독과점 이슈는 단순히 '겨울왕국2'만을 향한 화살이 아니다. 오랜시간 마블 등 '따놓은 흥행'이라 일컬어진 할리우드 대작들이 개봉 시즌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