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빈 얼굴을 봐야겠다 현빈시🕣 프엑 김현빈은 소속사 나갔다는 뒤로 소식 없어? 근데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두개 다 가이드 선생님들이 너무 잘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빈 손예진 결혼하면 그야말로 세기의 커플이겠네요 아니 저 웹툰에서 프듀돌 닮게 그려진 애들은 지금 논란되는 얘기랑 아무 상관없다니까 경리를 웃게 만드는 데 성공.gif 현빈이 학교다녀? 현빈시❤ 현빈시☺️ 현빈 지뢰 빼준 신인배우 이신영이래 미쓰리끝나고 불시착 2차티저나왔는데





불시착' 현빈, 北 장교의 각 잡힌 제복 핏 포착 다시보기 드라마 추천해주세요 현빈시♥ 올해 최고의 용두사미 드라마 이거 아닌가요?? 현빈 손예진을 데리고... 이렇게... 이런 대본... 이런 연출... 아........ 아아........ 슬쩍슬쩍 약올리는게 완전 fox;;의 유래 확실히 현빈이 로코물 탑인듯 내일 김천에서 오프 있다요 별그대작가 또 표절설 떴는데 별그대작가가 그 의혹제기한 작가지망생을 고소했대 현빈 근데 티저에선 저머리 아니지 않았나? 드라마에서 계속 저 머리래? 각본있는 국민과의 대화, 국민(기레기)에 고함... 그리고 진정한 국민과의 대화 현빈이



이것도 현빈 나온거지? 그리고 솔까 지금도 살빼면 ㅆㅅㅌㅊ로 돌아올거같은데 본인이 별로 의지 없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도 그렇고 조정자들은 어떻게 대화할까? 다른 배우는 모르겠고 최우식이 영어하니까 대화 가능하겠네 만추 안봐서 모르는데 거기선 현빈이랑 대화 어떻게했어? 삔깅시♥ 될놈될인듯ㅋㅋㅋㅋ 아침부터 삔보싶 윤계상, 현빈, 손예진 등 잘나가는 배우들이 많네요. 음 드라마도 공중파도 아니고 케이블인데도



화났다! 학부모협회, "어쩜 씨야의 불후의명곡 Hot Girl을 베스트앨범에 안 넣을수 있니?" 키위먹다 오열 UN 사무총장 "남녀공학 미소수미는 천자문 500자를 외워와라" 분노의 지시를 내려... [충격] 北 김정일 대통령, 씨야 베스트앨범 핫걸 미수록 소식에 체중 13kg 감량된 모습으로 등장! 북한 김정일 "씨야 소식에 잠을 이룰 수 없다" 다이어트 카페에 살 쏙 빠진 이유 공개해 연일 화제 일본 유명 호스트빠 출신 K군, "씨야 베스트 핫걸 빠졌다는 소식에 오늘만은 결근!" 다짐 이명박 대통령 측근, 이성을 잃고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저 영상 떼깔 무슨일 그리고 현빈 손예진 비쥬얼 합이 예상했던거 이상으로 너무 미쳤다 대존잘대존예 당연히 ㄷㄷㄷ 할 줄 알았지만 진짜 저 자리에서 직접 들었으면 지렸을 뻔 트로트 살릴려고 이 프로 기획한 건 아니겠지만(트로트가 불황인가요? 요새) 암튼, 오늘 보면서 잠깐이었지만 제대로 뽕삘 받아봤네요 박현빈씨랑 그 여자 가수분 노래도 그렇고 코러스분 노래도 그렇고 심지어 트로트 강사님까지도 죄다 ㄷㄷㄷ 거기에



종로구 한 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이정효 감독을 비롯해 배우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등 드라마의 주요 출연진이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손예진 서지혜 오......완전 재밌을것 같은..... 이번주 토요일날 방송 하는군요 공유 소지섭 현빈 하정우 이상엽 다 만나라 꺄악 알던 여자 후배에가 맨날 현빈을 찾습니다. 오늘 현빈이랑 놀러갔는데 오늘 현빈이가 얼마나 이쁜지... 현빈이 밥좀 먹이고... 현빈이가 남친이니? 라고 물으니... 자기 차 이름이라고... 좀 와일드한 친구인데 차는 스포츠카만 타고





생각한다면.. M3 엠뚜리도 대박일것같은데.. 총알부족.. 지금 타는 세단은 너무나 편해서 수족같아서.. 괜찮은데.. 나만의 차를 하나구입하고싶은데.. 911은.. 능력을 넘어서고, 포르쉐를 가자니.. 중고로도 안될것같고..ㄷㄷ BMW도 E시리즈들은 누유나 이런것들 볼 자신도없고..ㄷㄷ F바디 들어오면서 많은 개선이 이루어진것으로알고있습니다. G바디도 더더욱 안정화가 되었을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6기통 갬성 + 후륜구동 + 뚜따까지되면 알파 = .. 그냥 싱숭생숭 하는것같습니다. 마쯔다 MX-5도.. 나쁘진않을것같은데.. 차는역시 구경하는재미가..ㄷㄷ 만약 굴당 회원분들이, 자기 메인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뒤, 아버지 연상원(하정우)과 딸 연이나(허율)는 관계가 서먹서먹해진다. 어색한 관계를 유지하던 딸과 아버지가 새로운 출발을 하기 위해 원래 살던 도심을 떠나 한적한 곳에 있는 집으로 이사간다. 그곳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딸의 실종과 관련한 비밀을 알고 있는 퇴마사(김남길)가 아버지를 찾아오면서 미스터리한 일들이 벌어진다. 담보 감독: 강대규 (하모니) 주연: 성동일 하지원 김윤진 줄거리: 93년 인천, 외모는 조폭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이 담보로 잡아 온 맹랑한 꼬마 승이의 엄마가 불법체류자로 강제





선보일 예정. 현빈이 입체적인 캐릭터 리정혁을 통해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다들 인생영화 있으시죠? 다시보기 드라마 추천 해주세요 요즘 파고들었던 드라마는 "나의 아저씨"에요 아이유 어두운 분위기가 싫어서 본방때는 채널 돌린 드라마인데 요즘 우연히 재방송을 해서 봤는데 어?? 이거 분위기 색다른데?? 하고 호기심에 다시보기 정독! 결론은 인생드라마 중 한편!! 분위기가 뭐라그럴까 암튼... 웃기고....슬프고.... 가슴이 애려요 ㅠㅠㅠㅠㅠ 주인공들 캐릭터며 대사며 음악이며 버릴것이





근데 북한군 미화를 별개로 현빈 북한말 쓰는거보고 현빈시💕 전투식량 받으니까 현빈 진짜 군인같애 총정치국장 실검 1위도 그렇고 뭔가 드라마 보면서도 기분이 묘해 ㅋㅋㅋ 초반 남여주 붙는씬 너무 지루하다가 현빈 평양가면서 재밌어짐ㅋㅋ 평균 시청률 5%도 힘들어…‘드라마 왕국’ 체면 구긴 tvN 김현빈은 요즘 뭐해? 프듀X 미리 경연곡까지 알고 연습까지 했었던 스타쉽 연습생들 알함브라 재밌어? 정주행해볼까 하는데 80년대 초반 배우들이 젤 개이득 같음 ㅋㅋㅋㅋ 방송 시작하면 현빈 제복핏 웅앵웅 존멋 어쩌고 하면서 북한장교 찬양글 존나 올라오겠지 클립 현빈샴푸 또다른 문제 답 스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