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벤제마에게 절묘한 크로스를 연결했고, 벤제마가 슈팅으로 이어갔지만 나바스의 선방에 막혔다. 레알에 악재가 발생했다. 후반 22분 아자르가 부상을 호소했고, 결국 베일과 교체되며 아웃됐다. 그러나 레알은 후반 34분 마르셀루의 도움을 받은 벤제마가 멀티골을 터뜨리며 2-0을 만들었다. 하지만 이후 집중력이 떨어졌다. 후반 36분 킬리안 음바페에게 만회골을 내줬고, 이어 2분 뒤 파블로 사라비아에 연이어 골을 내주며 순식간에 경기는 동점이 됐다. 레알은 후반 추가 시간 베일의 환상적인 프리킥이 골대에 맞고 나오면서 다시 앞서갈 기회를 놓쳤다. 결국 레알은 아쉽게 무승부를 거두며 경기를 마쳤다. 사진=게티이미지 ㅈㄱㄴ





음바페 ㅋㅋㅋ 누가 만들었는지 작명 센스 금메달 [돈발롱] 메시는 바르셀로나 보드진에 대표팀 동료인 이카르디와 디발라의 영입을 착수할 것을 지시했다 [돈발롱] 메시는 호날두가 은퇴후에 데뷔할 영화사를 알아냈다 [돈발롱] 메시는 레알 마드리드의 다음 영입 목표인 에당 아자르의 하이제킹을 바르셀로나 보드진에 요구했다 [돈발롱] 메시는 재계약의 조건으로 맨유의 세르히오 로메로를 서브 골키퍼로 영입하는 것을 요구했다 [돈발롱] 메시는 은퇴 후





저리 가 있어라! 刺客ψ刀? 쟤가 월클이 아니면 누가 월클인데?? xfrosicky1 아시아인도 축구를 잘 할 수 있구나! 圭圭981 우레이: 우리 둘의 속도는 비슷해! ?是那?? (댓글)그저 공이 내 말을 잘 안들을뿐이야! 번역기자:달의영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홈에서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많은 투자에 나서기로 했다. 초대수상자는 음바페래 나는 레반도프스키 케빈데브라위너 피르미누 델리알리 음바페 메시 손흥민 순서도 비슷할듯 챔스 + 유로피언 대회 역대 통산 최다득점자 TOP 1~50위 1위 호날두 127골 (국적 : 포르투갈) 2위 메시 113골 (국적 : 아르헨티나, 스페인) 3위 라울 71골 (국적 : 스페인) 4위 벤제마 62골 (국적 : 프랑스, 알제리) 5위 레반도프스키 59골 (국적 : 폴란드) 6위 반니스텔루이 56골 (국적 : 네덜란드) 7위 앙리 50골 (국적 : 프랑스) 8위 디 스테파노 49골 (국적





빠르고 두 발을 모두 잘 쓴다. 성실하고 전술적으로 유연하기도 해 현대 공격수의 패러다임으로 불릴 만하다. 특유의 쾌활한 성격은 그를 프리미어리그에서 널리 존경받는 선수로 만들었다"고 적었다. 각 부문별 TOP3는 아래와 같다. - 골키퍼: 알리송(리버풀) 얀 오블락(아틀레티코) 마크-안드레 테어 슈테겐(바르셀로나) - 라이트백: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리버풀) 조슈아 킴미히(바이에른 뮌헨) 히카르두 페레이라(레스터 시티) - 센터백: 버질 반 다이크(리버풀) 칼리두 쿨리발리(나폴리) 마타이스 더 리흐트(유벤투스) - 레프트백: 앤드류 로버트슨(리버풀) 다비드 알라바(바이에른 뮌헨) 조르디 알바(바르셀로나)





알렉산더–아놀드 (리버풀) 16.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바이에른 뮌헨) 17. 호베르투 피르미누 (리버풀) 18. 제이든 산초 (도르트문트) 19. 앙투안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20.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앙 (아스널) 21. 해리 케인 (토트넘) 22. 두산 타디치 (아약스) 23. 앤드류 로버트슨 (리버풀) 24. 마르코 로이스 (도르트문트) 25. 루이스 수아레즈 (바르셀로나) 당시 2018년의 트로피는 레알 마드리드와 크로아티아의 미드필더 루카 모드리치에게 돌아갔고, 올해의 수상자는 바르셀로나의 스타 리오넬 메시가 되었다. 호날두는 자신이 트로피를 수상받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는 2년 동안 이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호날두의



델 피에로 42골 (국적 : 이탈리아) 16위 아구에로 39골 (국적 : 아르헨티나, 스페인) 17위 페렌츠 푸스카스 36골 (국적 : 헝가리, 스페인) 18위 카바니 34골 (국적 : 우르과이, 이탈리아) 18위 게르트 뮐러 34골 (국적 : 독일) 20위 모리엔테스 33골 (국적 : 스페인) 21위 네이마르 32골 (국적 : 브라질) 22위 로벤 31골 (국적 : 네덜란드) 23위 사무엘 에투 30골 (국적 : 카메룬, 스페인) 23위 프란시스코 젠토 30골 (국적 : 스페인) 23위 카카 30골 (국적 : 브라질) 23위





말이죠... 라멜라는 진짜 좋은 선수인데... 동료 선수 확인하느라고 머리 들고 템포 죽이는 드리블만 안했으면 ㅠㅠ... ㅇㅇ 유출이랑 다르다 살라 날강두 마네 알리송 음바페 순이였던거같은데ㅋㅋㅋ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예상했던 대로다. 올 한해 유럽 무대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지는 발롱도르의 주인공은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였다. 3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프랑스



넣을 놈들 다 넣음 ㅋㅋㅋ 이것이 이름값인가 ㅋㅋ 2002년 월드컵 때도 앙리랑 투톱으로 뛰던 선수인데 리그앙 씹어먹고 리버풀 이적했다가 다리 부러지면서 기세가 꺾였죠. 음바페 보면 시세 생각 나던데 근데 딸이 방탄소년단 지민 팬이라고 인증함 ㅎㅎ 그나저나 한국왔었나본데 유튜버가 어떻게 인터뷰했는지 그것도 신기 ㄷㄷ 지단이 음바페 레알에서 뛰고싶다니 뭐니 얘기해서 레오나르도가 기분 나쁘다고 음바페 얘기 하지말랬더니 개무시하고 내가 말하고 싶은 만큼 내가 하고 싶을 때 언제라도 몇번이라도 말하겠다고하고 오늘 또





마네 리버풀에서도 잘했지만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완전 캐리해서 마네는 아프리카 몰표 받을 이유 충분해 보여서 몰아주기라는 생각 안 들어 다 방사능 암 얘기하시는데 설마 10여일 있다고 진짜 암 생기진 않겠죠 누가 더 좋아? 아네이마르도 나이 사실이제 전성기 들어가는 나이니까 많은것도 아니라 나이의 유불리 빼고!!!! 스타일이나 역량으로 봤을때? 1997년생 이하 출전가능 다 패고 다니겠네요 중국언론에서는 번리전 손흥민의 폭풍 드리블 골을 상산 조자룡에 비교하는 기사가 떴습니다. 기사 내용에선 제목과 마지막에 시같은 것을 지어 조자룡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