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닿았던 지점들이 영화에서도 잘 드러난 것 같다. 특히 현장에서 김미경(극중 김지영의 엄마) 선배님의 연기를 보면서 굉장히 눈물이 났었는데 화면으로 보니 그 감정들이 더욱 세게 느껴지는 것 같아 더욱 울컥하더라"고 말하며 인터뷰를 시작했다. 공유는 '도깨비' 이후 최고의 인기를 얻은 이후 차기작으로 블록버스터 대작이나 타이틀롤이 아닌 영화 '82년생 김지뎡'을 택한 이유에



엑스트라인 하루가 갑자기 사라지고 기억을 잃은 채 돌아오는 사건을 겪자, 자기 때문이라며 다시는 스테이지를 바꾸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독립 운동가들이 그랬다. 1945년 8월 15일에 독립할 때까지 일본은 망할 것 같지도 않았고, 우리나라는 독립을 할 것 같지도 않아 보였다. 3.1운동으로 독립할 수 있겠다는 한 줄기 희망을 가져보았지만, 실패가



자전거에 익숙해지기전까지 매장꺼 임시로 빌렸습니다. 준비가 되면 그때 클릿으로 넘어가려구요. 처음부터 클빠링.. 무서워요. 시중에 판매되는 통발로 가재를 잡으려고 하면 물고기가 더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통발을 제작 해 보았습니다.





선배님 사건 때 여배우 관련 해서는 선배님 한테 그 여배우 관련 내용으로 악플 남기는 댓글은 차단, 삭제 하시면서 제가 어떤 시청자 분의 부모님 욕을 했다는 댓글에 대해서는 40 몇개의 댓글을 조치를 안 해주셨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몇번이나 말씀드렸는데 스트레스 받지





나라가 된 것인가 하는 슬픈 생각이 들어서다. 받아들일 수 있는 비현실성 MBC 수목드라마 는 재벌 3세들이 다니는 귀족학교에서 고등학생들이 연애하는 내용의 드라마이다. 싫어해서 시청하지 않은 나 과 비슷한 설정이다. 그런데, 드라마의 배경이 현재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만화 속이다! 가상 세계가 배경이다 보니 거부감이 사라졌다.





사람이었고 제가 조 선배님 한테 제가 먼저 연락하기 전에는 바쁠까봐 연락을 안했다 라고 하는데 저는 현재 양씨 미투 사건 관련 여파로 비공개 촬영회 일이 줄었고 (양씨 미투 일이 있기 전에는 간간이 비공개 촬영회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양씨 사건 이후로 사진사 분들이 미투 당할까봐 아는 모델 아니면 비공개 촬영을 안 하려고





제가 예전에 bj 준 님과 다툼이 있어서 울고 있었을 때도 그냥 가만히 멀뚱멀뚱 쳐다만 보고 계셨고 선배님의 팬들 때문에 힘들었을때도 제가 울고 있을때 사모님이 달래 주셨지 조덕제 선배님은 가만히 계셨구요 조덕제 선배님이나 팬 들이나 무슨 결정을 하실때 독단적이시고 19금 방송을 제가 먼저 해보고 싶다고 한 것도 아니고 변호사님, 조덕제





잔망이며 그런 유겸이를 이해할수 없는 뱀이 ㅋㅋㅋㅋㅋㅋ 가사처럼 밤을 설쳐서 졸리다가 딱 깨서 노래 부르는 재범ㅇ 영재 안경도 귀엽고 진영이 카메라랑 데이트 하는거 같고 주근깨 마크 미쳐진짜 덮슨 진짜 대가리 깬다 덮슨이 복지다 1절때 유겸이 월화수목금토일중~ 이때 잔망 너무 좋은데 갑자기 덮슨 훅들어와서 웃어주면 정말 ㅠㅠㅠㅠ 도깨비뿔같은





전 회차 다 다운받고 짤 저장하고 복습한 드라마는 남자친구가 유일함 나도 델루나봣지만 델루나는 짜깁기 심했는데 근데 청률 대박인데 대박아니라고 우기는 이유가 뭘까 전래동화 관련 어른책, 아이책 추천 별에서 온그대 연송방송 해주길래



시켰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직도 조덕제 선배님 유튜브 채널에는 bj 준 저질만평은 남아있지만 제 코너 막나가는 유린씨는 없어졌습니다 저한테 한 마디 상의라도 해보고 미리 먼저 저한테 연락을 해서 채널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분류작업을 하시고 임시로 비공개를 해놓으실 꺼라고 말씀 하셨으면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