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물로 이상한 레이저 쏘는 것들이 거슬리지만 지난 주 서초보다 체감상 덜 춥고 집회 하기 좋은 날입니다 글래드 호텔은 화장실과 로비 제공에 아주 협조적이네요 문도 막 열어주시고요 ㅎㅎ 이제 메인 대열로





정보 모음) 올해 청룡 심사위원단 9명 有 장염때문에 먼저 들어왔습니다. ㅜㅜ E.O.S 시절 김형중 [공식] JTBC ‘팬텀싱어’ 실력파 참가자 모집...내년 상반기 방송 김민석보다 훨씬 멋진 포항 아주머니 E.O.S 나왔슴. 김형중 '넌 남이 아냐' 솔로곡 '그랬나봐' 불렀네요 다들 아시죠? ㅋㅋ 오늘



드리고 싶을 정도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못하신분들은 군자금 넉넉히 지원해주시고~ 다들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또 뵈요~~ ☺😉😄 언제 들어도 짠한 마음이 드네요. (노래방에서 부르면 다른 의미로 짠해지는.. 김형중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집회후기입니다. 날 추워지니 이불속이 제일 좋네요 ㅋㅋ 남편이 오늘 근무하러가서 혼자 가려고 했는데 여의도 처음이라 지리 잘 몰라서 걱정된다고 하니 일 마치고 와줬어요.~ 정말 좋은 남표니^^ 클리앙 분들 조언대로 국회의사당 2번 출구로 나와서 촛불 들고



방송계 러브콜을 받아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로 자리매김 중이다. ‘팬텀싱어 시즌2’ 출연을 통해 인생의 가장 큰 전환점을 맞이한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는 한 인터뷰에서 “평범한 30살 화학연구원이던 내가 포기했던 꿈을 이뤄준 기적의 무대”라며 자신의 오랜 꿈을 이룬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한 바 있다. 내년 상반기





담아 보내요 지난날 우리 약속 했던 예쁜 불빛 가득한 그곳에 왔어 모두 행복한 얼굴 손에는 선물들 거리 마다 온통 메리 크리스마스 너와 함께 걷던 이 거리엔 우리를 닮은 연인들 내 옆을 스치는데 내 외투에 손을 넣고 하얀 입김을 불어 대던 아이 같은 넌 어제 같은데 뜨겁게 귀가 느껴질 만큼



가마솥에 라면 끓여먹으까?) - 사전집회 이장우씨 진행(노래방) & 노래 잘부르시는 여성분 KBS 옆 만두집에서 급하게 밥 먹고 집회 대열로 들어가려는 중인데 김형중씨 목소리로 노래가 들리길래 설마?했는데 본인 등판 맞네요 멋집니다 콘서트 같고 좋네요 반대편





너의 소식은 듣곤 해 오늘 서울엔 많은 눈이 내려와 기쁜 날 잘 지내는지 지난날 우리 약속 했던 예쁜 불빛 가득한 그곳에 왔어 모두 행복한 얼굴 손에는 선물들 거리 마다 온통 메리





가득해" 오늘 여의도집회에 가수 김형중씨가 나오시니 기대되요 태사자 이름의 정체 [공식] JTBC ‘팬텀싱어’ 실력파 참가자 모집...내년 상반기 방송 김민석보다 훨씬 멋진 포항 아주머니 여의도 집회 오세요~(출연진 및 정보) 끌올) 이번엔 국회로 (여의도 집회



외치다가 남편만나서 스크린은 안보이는 맨 뒤지만 메인도로에 앉았네요^^ 저희 앞에 나이 많으신 부부 두분이신데 집회 호응 잘하시고 자세도 단정하시고 보기 좋아 한컷 찍었네요~ 집에서 청소하고 빨래하고 피곤했지만ㅜ 유부초밥 도시락싸서 다녀왔어요~~ 집회가서 소리치면 스트레스 풀리고 촛불 파도타기도 잼나고 김형중씨 공연도 보고^^ 왜이리 잼난지~~^.^ 바램이 있다면 가수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