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축함 아케보노 아리아케 - 하츠하루급 구축함 아리아케 타카나미급 구축함 타카나미 - 유구모급 구축함 타카나미 오오나미 - 유구모급 구축함 오오나미 마키나미 - 유구모급 구축함 마키나미 사자나미 - 후부키급 구축함 사자나미 스즈나미 - 유구모급 구축함 스즈나미 아키즈키급 구축함 아키즈키 - 아키즈키급 구축함 아키즈키 테루즈키 - 아키즈키급





결혼할수 있습니다. 보배 형들은 먹고 살기 바빠서 유튜브 소식 잘 모를듯 유튜브에서 채널 삭제빵 낫는데 얘가 졌음 ㅋㅋ 이 여자가 그동안 해온 짓 설리 불라불라~ 하면서 이런 사진 올림 ㅋㅋ 오나미 불라불라~ 밑에 결과



월드 클래스 오나미 (커피 뿜었심;; 아리아나 그란데 스타일링한 오나미 일본여자 오나미 만들어줬네요.. 오나미 마리텔 생방보는데 뭐 바뀐 것 같지 않은 데........ 최근에 얼굴 뭐 하셨다고 하신 것 같은데말입니다 외롭다





이세 이즈모급 헬기모함 이즈모 - 이즈모급 장갑순양함 이즈모 카가 - 단독 항공모함 카가 하타카제급 유도탄구축함 하타카제 - 가미카제급 구축함 하타카제 시마카제 - 시마카제급 구축함 시마카제 공고급 이지스구축함 공고 - 공고급



역시 재밌네요 ㅋㅋㅋ 오나우지뉴, 스눕독.. ㅋㅋㅋㅋㅋㄱㅋㅋㅋ 근데 다 느낌이 있어서 더 웃김..ㅋㅋ 사무실서 커피 마시다가.. ㅋㅋㅋㅋ 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성형외과 오너닥터입니다.. 아시다시피 중국이나 일본에서 여자들이 우리나라로 성형하러 많이 오죠.. 며칠전에 쪽바리년 하나가 왔는데 김태희 사진 들고 왔습니다.. 최대한 비슷하게 해달라네요. 솔직히 원판도 연예인급이였는데 여자들의 미에



Ctrl + C, V만 하면 되니까 개꿀이자너 꺼-억 오나우딩요 ㅈㄴ 웃겨...ㅋㅋ 그와중에 도티 사악한거봐..ㅋ (사진=KBS1 ‘아침마당’)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개그맨 오재미가 90년대 초 화려했던 시절 수입을 밝혔다. 4일 방송된





안겼다. 오재미는 또 전성기 시절 수입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24살 때부터 큰돈을 벌었다. (당시 수입이) 대기업 사장보다 높은 금액이었다”며 “100만 원권 수표를 지갑에 한가득 넣고 다니면서 후배들에게 용돈을 주기도 했다”고 전했다. 솔직히 일반인으로 치면 상위권 아닌가요? 성격도 좋고 전 농담안하고



스타일링 오재미 "전성기 수입? 대기업 사장보다↑..지갑에 수표 오나미가 왜 욕먹는지 모르겠음 요즘 유튜브에서 난리난 사건 트수 드립 폭발하는 오나미 아리아나 그란데 변신과정.swf 아리아나 그란데로 변신한 오나미 오나미 근황.jpg 오나미와 같이 있습니다*.*;;; 드립에 드립이 난무한 오나미 마리텔 출연..jpg 유머)



아래 노약자 뒤로 가기 추천) 응? 니 면상 ㅋㅋ 그러면 서 지는 신나게 놀아요 마리텔 지금 보는데 너무 웃겨서 유튜브로 한번 더 보고 있습니다. 드립들 미쳤네요ㅋㅋㅋ 기분나쁠 수 있는데 개그우먼답게 잘 받아주는 오나미씨 덕에 터진 장면인듯 합니다ㅎㅎ ㄷㄷㄷㄷㄷㄷ 레알임 ㅋㅋㅋ





전함 공고 키리시마 - 공고급 전함 키리시마 묘코 - 묘코급 중순양함 묘코 초카이 - 타카오급 중순양함 초카이 아타고급 이지스구축함 아타고 - 타카오급 중순양함 아타고 아시가라 - 묘코급 중순양함 아시가라 마야급 이지스구축함 마야 - 타카오급 중순양함 마야 하구로 - 묘코급 중순양함 하구로 아사기리급 구축함 아사기리 - 후부키급 구축함 아사기리 유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