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보로 꼽히고 있다. 진가는 ‘나 혼자 산다’에서 발휘됐다. 올해 4월부터 새롭게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연기자 이시언과 성훈, 웹툰작가 기안84 등 개성 강한 출연자들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했다. 본업에도 충실했다. 6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을 무대에 올린 데에 이어 11월23 일 KBS 2TV 코미디프로그램 ‘스탠드업’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스탠딩 코미디 장르를 과감하게 내세워 “신선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성과도 눈부시다. ‘스탠드업’은 내년 1월 말부터 정규프로그램으로 방송하고, 자신의 이름을 건 코미디쇼인 ‘연말엔





지은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극본 최수미/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이하 ‘간택’)은 국혼일 괴한들의 총격으로 왕비가 즉사하고 사상 초유의 ‘두 번째 간택’이 벌어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TV CHOSUN 드라마 역사를 새로 쓴 ‘대군-사랑을 그리다’ 김정민 감독-진세연 배우의 재회뿐만 아니라 김민규-도상우-이열음-이시언 등 신선한 라인업으로 궁금증을 끌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 첫 방송을





그다음을 생각하리라 다짐했다. 그렇지만 강은보는 정보를 탐색하기 위해 포졸로 변장, 안동 김씨 가문에 숨어들었다가 ‘영의정 댁은 왕도 벌벌 긴다’라며 모진 매질을 당할 위기에 처했다. 강은보는 이재화(도상우)의 도움을 받아 구사일생으로 살아났지만, 힘없는 개인의 무력함에 황망해졌다. 그러던 중 민심을 진정시키려는 대왕대비(정애리)의 ‘두 번째 간택’이 발표됐고, 뒤이어 대왕대비-안동 김씨-풍양 조씨 가문을 견제하려는 이경의 ‘왕비의 사병권’이 명해져 조선이 들썩였다. 그리고 강은보는 ‘왕비의 사병권’을 노리는 속을 숨기고 ‘간택’에 나서라고 부추기는 백자용의 제안을 받고 망설이게 됐다. 하지만 거절했던





다 남사친이네 찐남매 케미네 하면서 절대 남자 아니래놓고 나중에 알고보니 자기 픽인 사람 여럿인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솔찌 로코재질엔 딱이자너 채널에 신신제약 검색하셔서 추가하시면 이시언 이모티콘 주네요. 미안했나ㅜㅋㅋㅋㅋㅋ 캐릭터 만드는거 개잘해 오늘 최고의 예능프로그램상도 받고, 시청률도 제일 높죠. 활약이 아쉽다고 말하지만, 올해 전현무 한혜진 급 빠진 상황서 박나래마저 없었음 프로그램 무너졌죠. 아무리 기안과 이시언이 웃음 에이스라고 해도 박나래가 진행서 중심인건 맞으니깐요. 에이스 프로그램을



그때 나랑 서인국이 서인국의 집에서 술을 많이 마셨다. 어쨌든 내가 형이고 인국이도 딱히 뭐다 할 게 없었던 때였다. 그때 내가 한 번 운 적이 있다. 술 먹다가 '정말 힘들다. 우리가 이걸 해서 잘될 수 있을까? 이거 안되면 돈도 없을 뿐더러 이제 어떻게 살아야되나'라고 하소연했다. 그때 인국이가 강단있게 '잘될 것 같아'라는 희망을 내게 심어준 거다. 그게 지금부터라 했는데 정말 감동이었다. 아마도 그게 내게





'잘 될거다. 지금부터다'라고 말해주는 것이 큰 감동이었다. 자신감이 바닥 치고 있을 때 그 이야기가 굉장히 와 닿았던 것 같다. 지금까지 생각이 많이 난다"며 "같은 회사라서 하는 이야기가 아니다. 또 '제 식구 챙기기네'라고 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절대 그런건 아니다. 같은 회사에 있는 이유도 아끼고 좋아해서



이에 황재균은 이번에도 소소한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또한 황재균은 지난 10일 이시언이 주연을 맡은 영화 '아내를 죽였다' VIP시사회에 참석하며 '나혼자산다' 멤버들과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가운데 황재균이 '나혼자산다'를 다시 찾아 어떤 일상을 공개했을지, 또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misskim321@osen.co.kr 기안이랑 성훈이랑 춤추는데(?)미친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간택'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12월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4일 첫





비교했다. 2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로 첫 스크린 주연을 맡은 이시언이 출연했다. 이날 이시언은 DJ 장성규에 대해 “‘제2의 유재석’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지금 대세지 않나”라며 “전현무 형이 두려워하고 있다. (장성규가) 무섭게 치고 올라온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이시언은 “나는 장성규 씨 스타일을 좋아한다. 선 넘는 개그 스타일이 좋다. 유튜브도 많이 봤다”며 “막



계속 붙어서 걔를 챙겨줬던걸까 강파랑과 이시원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 웹드라마 연애미수 현재 네이버티비캐스트 콬TV에 6화까지 업로드 됨 올린 부분은 1화 부분 mbc에서 심야에 해주기도 하는데 네캐에 올라오는게 제일 빠름 1주일에 2회 업로드 웹드치고 한 에피소드당 분량도 거의 20분이 넘고 연출이나 대본 퀄이 꽤 괜찮은 편 무엇보다 화면 떼깔이 정말 예쁘고 강파랑, 이시언 둘은 연기를 정말 괜찮게 함 (tmi 강파랑 배우 실제 나이 2002년생) 너무 재밌는데





그렇다"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를 죽였다'는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블랙아웃 스릴러다. 이번 영화에서 이시언은 아내를 죽인 용의자로 의심받는 남편 역할을 맡아 데뷔 10년만에 첫 주연으로 의미있는 열연을 펼쳤다. 11일 개봉한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저때 잉구기도 힘들었을 때인데 당차고 멋있어ㅠㅠ 1. 성훈 박력다정직진 최택롤 2. 기안84 평소엔 개차반꼴로